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음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아이콘 장미저택
댓글: 41 개
조회: 18455
추천: 19
2025-05-03 07:49:47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직업 조정.

2시즌에서 우리는 직업별 밸런스를 모니터링하고, 그룹 콘텐츠 및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약한 전문화를 조정하려 합니다. 각 지역 별 예정된 주간 점검을 통해 다음 변경점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직업.


죽음의 기사.

부정 - 
  • 저주받은 자들의 군대의 마법사의 얼음 화살의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합니다.
  • 누더기골렘 되살리기의 근접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산레인 -
    • 산레인의 서약이 저장하는 피해가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악마 사냥꾼.

파멸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알드라치 파괴자 - 
    • 파괴자의 징표 디버프 효과를 더 이상 막을 수 없습니다. 

복수 - 
  • 알드라치 파괴자 - 
    • 파괴자의 징표 디버프 효과를 더 이상 막을 수 없습니다. 



드루이드.

야성 - 
  • 모든 능력과 자동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수호 - 
  • 모든 능력의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기원사.

증강 - 
  • 모든 주문과 능력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법사.

냉기 - 
  • 주문술사 - 
    • 쇄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통제된 본능의 쇄편 공격력 광역 피해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불안정한 마법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징벌 - 
  • 심판의 칼날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천상의 심판관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최후의 선고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제. 

신성 - 
  • 모든 치유량이 4%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사.

무기 - 
  •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학살자 - 
    • 폭풍을 거두는 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분노 - 
  • 칼날폭풍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학살자 - 
    • 폭풍을 거두는 자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드루이드.

회복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7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기원사.

보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환난의 시기의 치유량이 더 이상 2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력의 순환의 마나 회복량이 더 이상 25%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록의 품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수도사.

운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40%에서 35%로 감소합니다.
  • 깃털처럼 가볍게(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허공답보의 지속시간 증가가 6초에서 12초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옥룡 조각상의 위안의 안개의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하고, 지속시간은 8초에서 14초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기충전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신성 - 
  • 선고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징벌 - 
  • 광채의 치유량 증가 최대 수치가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 성역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일렁이는 빛줄기의 신성한 힘 소모 능력의 공격력 증가가 15%에서 10%로 감소합니다. 



사제. 

신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50%에서 55%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감전의 공격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고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소용돌이치는 무기 연마의 치유량 증가가 25%에서 50%로 증가합니다. 

복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격류의 성난 해일 치유량 증가 효과 적용치가 33%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치유의 해일 토템의 생명력이 7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나 재생율 감소치가 65%에서 60%로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고통 - 
  • 만연하는 고통의 불안정한 고통 공격력 감소가 6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 불안정한 고통의 해제 빽뎀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쇄의 투척의 대보호막 피해 증가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격파의 투척의 대보호막 피해 증가 효과가 30%만큼 감소합니다. 

무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무자비의 중첩당 마무리 일격 치명타 및 치명타 피해 증가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분노 - 
  • 도축장(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지속시간이 20초에서 12초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무자비의 중첩당 마무리 일격 치명타 및 치명타 피해 증가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산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태산의 힘의 피의 갈증과 광란의 공격력 증가가 37%에서 25%로 감소합니다. 



Lv95 장미저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