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정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다음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아이콘 장미저택
댓글: 50 개
조회: 35280
추천: 14
2025-05-23 10:38:09


출처와 잡설.

출처:

북미 공홈. 


다음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우리는 직업별 밸런스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파티 콘텐츠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과도하게 강력하거나 약한 전문화를 조정하려 합니다.

각 지역별 주간 점검을 통해 다음 변경점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직업.

기원사.
  • 증강 - 
    • 네루비안 궁전 2세트 효과의 지각 변동의 공격력 증가가 중첩당 30%에서 15%로 감소하고, 분출의 공격력 증가가 중첩당 3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최근 증강 자체의 딜 증가로 인해 이 기존 티어 세트가 의도한 것보다 강력했습니다. 
  • 보존 - 
    • 모든 주문의 치유량이 3%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살아있는 불꽃의 치유량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영혼 만개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메아리의 기본 치유량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이는 첫 치유에만 영향을 미치며, 복사된 주문의 파워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사냥꾼.
  • 생존 - 
    • 폭발 사격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독수리의 분노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마법사.
  • 냉기 -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성기사.
  • 신성 - 
    • 빛의 대장장이 - 
      • 가열로의 축복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망치와 모루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 암흑 - 
    • 영혼의 연결의 피해량 전이량이 30%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후광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공허술사 - 
      • 공허의 균열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 잠행 -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주술사.
  • 복원 - 
    • 선견자 - 
      • 정기의 반향의 성난 해일 치유량 증가가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소용돌이의 우월성의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샘솟는 물살, 폭우, 연쇄 치유의 치유량 증가가 15%에서 25%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저 너머의 공물의 성난 해일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2초에서 3초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태고의 역량의 최대 마나 증가가 5%에서 10%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수력방울의 흡수량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수력방울의 지속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 파괴 - 
    • 악마술사 - 
      • 황폐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사악한 회전베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혼돈의 연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지옥의 추적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나스레자의 암울의 대혼란의 추가 피해량 증가가 5%에서 7%로 증가합니다.

전사.
  • 무기 - 
    •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분노 - 
    • 소용돌이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 천둥벼락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오딘의 격노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 산왕 - 
      • 우레 작렬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일격 연마의 효과가 5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절멸의 공격력이 12%만큼 증가합니다. 
  • 부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은 자의 학자의 어둠의 화살의 공격력이 더 이상 5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름의 일격의 공격력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드루이드.
  • 조화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천벌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숲의 수호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만발하는 주입의 다음 천벌 또는 별빛섬광의 공격력 증가가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 회복 - 
    • 숲의 수호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만발하는 주입의 다음 천벌 또는 별빛섬광의 공격력 증가가 10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마법사.
  • 냉기 - 
    • 서리불꽃 - 
      • 과부하된 방벽의 이글거리는 방벽의 반사량이 흡수량이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화염 - 
    • 과부하된 방벽의 이글거리는 방벽의 반사량이 흡수량이 6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덩이 작렬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 작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화염구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불태우기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서리불꽃 - 
      • 동온 핵의 유성 사용 시 발동하는 혜성 폭풍의 효과가 250%에서 200%로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불꽃 화살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사제.
  • 수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신의 권능: 광휘의 치유량이 10%만큼 감소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궁극의 참회의 공격력과 치유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도적.
  • 무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전투 체력이 증가시키는 체력이 12%에서 18%로 증가합니다. 

주술사.
  • 복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의 보호막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지 생명의 무기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치유의 비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토템술사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쇄도하는 토템의 치유량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활발한 토템의 자원을 소모하지 않는 연쇄 치유의 효과가 100%에서 150%로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악마의 피부의 효과가 30%만큼 증가합니다. 

전사.
  • 무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분쇄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Lv95 장미저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