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크아레쉬의 유령 콘텐츠 출시 후 며칠 동안 우리는 직업별 밸런스를 자세히 모니터링하여 파티 콘텐츠 및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지나치게 강력하거나 약한 전문화를 파악했습니다. 각 지역별 예정된 주간 점검 후 다음과 같은 변경점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직업.
드루이드.
조화 -
- 모든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 숲의 수호자 -
- 3티어 4세트 효과의 피해 누적량이 2%에서 3%로 증가하고, 드리이어드의 은총의 상한선이 주문력의 6배에서 10배로 증가하지만, 광역 피해량이 20%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엘룬의 대행자 -
- 3티어 2세트 효과의 별빛섬광 공격력 증가가 25%에서 20%로 감소하고, 별빛 쇄도 발사 확률이 50%에서 40%로 감소하고, 이때 효율이 50%에서 45%로 감소합니다.
- 3티어 4세트 효과의 별빛 쇄도 피해량이 8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회복 -
- 야생추적자 -
- 3티어 4세트 효과가 무성한 생장으로 시전되는 재생의 공생체 꽃을 추가로 생성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쌍둥이 새싹이 3티어 4세트 효과로 인해 생성되는 피바라미 덩굴 또는 공생체 꽃을 추가로 생성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공생체 꽃과 폭발하는 성장물의 치유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3티어 2세트 효과의 공생체 꽃 성장 속도 증가가 30%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3티어 4세트 효과의 폭발하는 성장물 발동율이 20%에서 35%로 증가하고, 이때 효율이 80%에서 100%로 증가합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무성한 생장 버그로 인해 의도치 않게 공생체 꽃이 많이 생성되어 야생추적자의 치유량이 4세트 효과와 번쯕임 효과로 통합되었습니다. 버그로 인한 치유량 손실을 상쇄하고자 치유량을 증가시켰습니다.
수도사.
양조 -
- 음영파 -
- 3티어 2세트 효과의 질풍격의 피해량 증가가 20%에서 10%로 감소합니다.
- 3티어 4세트 효과의 질풍격 충전량 증가가 50%에서 30%로 감소합니다.
- 장벽의 지혜로 인한 질풍격 공격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주술사.
고양 -
- 용암 채찍의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합니다.
- 바람의 일격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토템술사 -
- 쇄도하는 화살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 불타는 화살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 폭풍인도자 -
- 깨어나는 폭풍의 공격력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흑마법사.
공허방랑자와 지옥수호병의 위협 수준 생성량 증가가 400%에서 950%로 증가합니다.
고통 -
- 2티어 2세트의 발동율이 30%만큼 감소합니다.
전사.
방어 -
- 산왕 -
- 이온화 일격의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죽음의 기사.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냉기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부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고름의 일격의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야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8%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비전 -
- 황천의 흐름의 다음 대상 주문으로 받는 피해량 증가가 100%에서 40%로 감소합니다.
화염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유성의 직접 피해량이 40%만큼 감소합니다.
냉기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성기사.
신성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치유량이 12%만큼 감소합니다.
- 신성한 기도(플레이어 간 전투 특성)의 지속 시간이 20초에서 30초로 증가합니다.
사제.
암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공허 연사 공격력이 30%만큼 감소합니다.
도적.
암살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목조르기 공격력이 15%만큼 감소합니다.
흑마법사.
악마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모든 공격력이 5%만큼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