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직업 및 플레이어 간 전투 조정.
3시즌 공격대, 던전, 플레이어 간 전투가 시작하면서, 우리는 데이터를 통해 성능이 지나치게 강력하거나 약한 여러 직업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빠르게 인식했습니다. 아래 조정 사항은 각 지역별 주간 점검(한국 기준 8월 21일) 주간 점검을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직업.
마법사.
화염 -
- 모든 공격력이 4%만큼 증가합니다.
- 불기둥의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성기사.
징벌 -
- 모든 공격력이 5%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흑마법사.
고통 -
- 모든 공격력이 3%만큼 감소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전사.
무기 -
- 모든 공격력이 8%만큼 증가합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검투사의 메달과 검투사의 문장 장착 2세트 효과가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생명력을 5%만큼 추가로 증가시킵니다.
- 개발자의 한 마디: 이는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적을 처치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약간 증가시켜, 플레이어가 순간 폭딜에 대응할 시간을 약간 더 얻게 하기 위함입니다.
죽음의 기사.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대마법지대의 받는 마법피해 감소가 15%에서 30%로 증가합니다.
냉기 -
- 죽음의 인도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사신의 징표의 공격력이 25%만큼 감소합니다.
부정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죽음의 고리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드루이드.
조화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휘도는 별의 천체의 정렬 또는 화신: 엘룬의 지배의 지속시간 감소가 20%에서 30%로 증가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주문 및 능력의 공격력이 4%만큼 감소합니다.
마법사.
서리불꽃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얼음불꽃 화살의 공격력이 13%만큼 감소합니다.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동온 핵의 혜성 폭풍의 효율이 200%에서 150%로 감소합니다.
비전 -
- 성난태양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비전의 영혼의 중첩당 비전 탄막의 공격력 증가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화염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이상 고열의 중첩당 불덩이 작렬 또는 불기둥의 공격력 증가가 중가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도적.
운명결속자 -
-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운명결속 동전(뒷면) 및 행운의 동전의 공격력이 33%만큼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