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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전] 뉴비를 위한 1인 대공세 이모저모 정보 팁

아이콘 Tatse
댓글: 11 개
조회: 4715
추천: 22
2024-10-07 10:04:21
바로 ㄱㄱ

1. 대공세를 하기 전 전장 에드온을 써라.

리포터, 캡핑, BGE 사용한다. (설치 후 따로 설정 안하고 사용해도 된다, 단 bge의 점감, 디버프 표는 따로 설정)

2. 게임에 들어가면 자신이 공격대장인지를 확인한다.

보기 힘든건 알지만 모두에게 부공격대장을 줘서 경보 기능을 줘라.

3. 전장 진행중에도 채팅을 틈틈히 읽자

소통 안하고 평점제 게임 하기 <<
롤 같은 솔로 캐리롤 게임 아니니까 딴겜 하러 가는걸 추천.
물어봐도 대답 없고 겜 내내 필요한 순간에 입 다무는게 1인전에서 젤 답답하고 역겨운 것 같음 (생각만 해도 메스꺼움)
그리고 사람이 물어보면 대답을 하셈 좀.

4. 전장 시작 전  팀원과 어떻게 할지 정하자.

수비는 누구, 공격조, 테러조는 누구 정해라.
님들이 쌉고수가 아니라면 정하고 가는게 좋다.

5. 블러드(영웅심) 써라 진짜 죽이고 싶으니까.

주술사, 마법사, 기원사, 사냥꾼은 블러드 사용이 가능하다.
난 도대체 이게 쿨기인데 안올리는 딜러들은 뭔가 싶음.
상대는 올리고 우리는 안올리면 한타력 차이가 심하다.

6. 거점 전장에서 수비를 남자.

따고나서도 항상 상대가 다시 올거란 생각을 하며
팀원 디버프와 채팅을 보며 수비를 할 생각을 해야한다.
안하면 지는거고 님들만 손해임 ㅅㄱ

7. 놀쌍 등 깃 쟁탈전 맵에선 공격 = 수비다.

깃수 호위는 우리팀 기지로 안전하게 도착할 정도로만 하고 빠르게 상대 깃수를 잡으러 가라.
어차피 중첩이 빨리 쌓여서 수비가 몇이 있든 깃수만 노리면 터진다. 그러니까 그냥 가라.

8. 깃수는 힐러가 하는게 낫다.

그냥 그렇다. 2힐 수비가 국룰이다 (물론 상황에 따라 다르다)
깃수 + 1힐 은 절대 깃수 못살리니 2힐이 남아야 한다.
공조에 힐러 넣어달라 말하는 사람들 있는데 그럼 겜 지자는거임
지고 싶으면 그렇게 하던가, 상대가 오지게 못하는게 아니라면 공조 힐러는 답이 없음.

힐러 깃수 : 운무 용힐 술사 회드
나머지 힐러 깃수 = 버러지

그렇다고 사제나 기사가 아에 하지말란건 아니고 해야만 한다.
탱 있음 탱 시키던지.

9. 놀쌍에서 기원사는 구출을 깃수에게 적극 활용하자.

안쓸꺼면 기원사를 왜 함.

10.  광폭화, 깻잎(체력,마나회복), 이속 증가, 쿨감 아이템

맵에서 재생되는 버프를 적극 활용해라.

11. 깃수를 정했으면 왠만하면 깃수가 깃을 들고 나오게 해라.

그냥 그래라 개 열받으니까.

12. 서로의 깃발이 기지로 반환 된다면 깃수 디버프는 리셋 된다.

서로 깃발을 차지하다 보면 유지 되는 경우가 있는데. 깃발을 버프 창에서 우클릭해서 지울 경우 깃발이 떨어지고 서로 깃발이 기지에 있다면 잠시 뒤 깃수 디버프가 리셋 된다. 10중첩 이상이 되면 사실상 움직이지 못하기 때문에 리셋 후 들고 나와야 한다. 그러니까 깃 버리라 할때 버리고 들지 마셈.

13. 폭풍의 눈에서 중앙을 아에 포기하면 안된다.

1거점 1 깃발이 175점이다.

만일 중앙 깃발을 그냥 줘버리면 최악의 사태가 발생해
상대가 2거점을 차지할 경우 겜이 그냥 터져버린다. 그러니 아에 포기 할 수는 없다.

1힐 2딜이 중앙 깃발 스핀을 봐야하고 적정 인원들이
거점 수비, 깃발 방어, 상대 거점 테러를 해야한다. 너무 한 곳으로 몰리지마라.

참고로 1거점 상태에서 깃발을 가지고 있을 경우
1325점에 깃을 박으면 겜이 끝난다.

만일 깃을 일찍 박았을 경우 해야하는 일은 다음과 같다.

1) 다음 활성화 거점에 가서 미리 대기한다.

2) 상대방 활성화 대기중인 거점에 가서 방해한다.

3) 가운데 깃발을 보면서 움직인다.

4) 상대가 다음 거점으로 이동 못하게 방해를 한다

폭눈은 거점의 무덤이 가깝기 때문에 뒤질때 무덤 근처에서 뒤지는게 좋다.

악사, 법사, 기원사, 사제 등이 깃발을 들었을 경우 깃을 꼽기엔 애매하고, 자기가 죽을 위기에 처하면 그냥 뛰어내려서 저공낙하 사용후 죽어라.

14. 코트모구의 사원은 공을 들어야 이기는 게임이다.

코트모구에서 지는 이유.

1) 공을 안들어서.
2) 힘싸움이 압도적으로 밀려서
3) 혼자 들어가서 계속 죽어줘서
4) 공 위치를 몰라서, 힐러가 마나가 없어서.


힘 싸움 이겨도 공 안들면 지는거고.
공을 들어도 계속 죽으라고 퍼주면 지는거임.

공은 힐러도 들고 탱커도 들고 근딜도 도적도 다 들어야한다.
심지어 고평 전사들도 다 드는데 왜 저평 전사들은 전사가 왜 든다는 식으로 말하는지 모르겠음. 드셈 그냥.

15. 은빛수정 광산은 오프카트조 라는게 있다.

용암으로 가는 카트가 제일 중요한게 맞는데
그거만 먹는다고 겜 못이긴다.

지도상 왼쪽 수레부터 상 중 하를 1,2,3번이라 칭한다.
3번 수레 (용암)를 먹거나 버티면서 다른 수레를 먹어야 이긴다.

도,악,징,냥,법,야,조 등이 젤 좋지만
다른 클래스가 오프카트조를 못하는건 아니다. 자신이 소규모 싸움에 자신이 있으면 자원하고 캐스터가 3번에서 주구장창 처맞느니 오프로 빠지는 것도 방법이다.

그리고 오프카트조 정했는데 그거 안지키고 꼴리는대로 움직이면 진짜 높은 확률로 진다.

은빛수정 광산이 평전에서 제일 어려운 것 같다. 클래스마다 깊게 파고들면 공략 방식도 달라서 재미는 있다.

16. 깊은 광혈 협곡 (신규 전장)

요약만 말해줌.

ㄱ 우리팀 수레를 처음부터 지키지 않으면 진다.

ㄴ 중앙 1수정 점수는 수레 수 상관 없이 200점이고 아군이 박을 경우 우리팀 전원에게 블러드 효과가 생긴다.

ㄷ 1수정 점수보다 2수레 점수가 더 크다. 그래서 더 수레를 호위 해야한다.

ㄹ 2수레를 차지하기 위해 겜 시작후 위에 수레를 클릭 후 가로질러서 오는 테러조가 있다. 그렇기에 우리도 찔러야 하고 우리도 수레를 지켜야 한다.

ㅁ 힐러가 수정을 차지하고나서 팀원 체력이 후달릴 경우 박지말고 힐하다 가라.

ㅂ 수레가 각 거점에 골인할 경우 당장 아군과 적군 수레가 나오는 곳에서 대기한다.

ㅅ 수정을 꽂는 위치는 호드,얼라 위치 상관 없다. (얼라여도 호드 거점에 꽂을 수 있다)

ㅇ 각팀의 수레가 만나는 순간이 젤 중요하다.
지키거나 빼앗거나. 이 순간에 체급으로 승패가 나뉘기도 한다.

ㅈ 우리팀 수레를 계속 주시해야한다. 모든 순간에.


17. 신호 시스템을 써라.(핑)

단축키 설정에 들어가서 신호<< 검색하면 나온다 사용해라


18. 깃발 내리는 법

/오라취소 얼라이언스 깃발
/오라취소 호드 깃발
/오라취소 폭풍의 눈 깃발

신규맵 수정 이름은 모르겟음 알면 알려주셈

19. 마지막으로

조합빨이 심한 시스템이라 조합 구리더라고 최선을 다하면 못 이길 수준은 아니긴 하다. 우리가 3전사 상대 2도적이여도 놀쌍을 길 수도 있다.

뭐든 많이 해보는 수 밖에 없다.
모르면 팀원들한테 물어보고 귓말해라
나도 쪽지는 지금도 받고 있음.

나도 개허접인데 여차저차 하고는 있음
고평을 원할 정도로 딥한건 아닌데 그래도 즐기는 선에서 잘하고는 싶음.

다들 소통하면서 게임하자~ 한섭에서 한국인이랑 대화하는데 왜 말이 안통할까

대공세 자체가 신규 컨텐츠라 정보가 많이 부족하고
이 글 자체가 틀린 부분도 있을거임 지적해주면 수정함

어쨋든 즐겜 ㅅㄱㅇ

Lv70 Tat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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