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징기 야냥 부죽 해봄
분전 - 붙으면 쥰내 아픔, 의외로 딴딴함
무전 - 투혼빠지면 잘터짐
잠도 - 3비습 어결 원툴, 저때 살면 도적 0-6으로 끝남
냉법 - 숨은 꿀통같음, 딜내역보면 얼불화만 땡기는데 전성기 파흑같이 쎔, 근데 담당 일진 냥꾼 만나면 정신못차림.
화법, 비법 - 멸종
야드 - 도적으로 치면 파열도트딜을 고흑보다 쎄게 만들어줬는데 절개 데미지도 올려놓고 유틸 2-3개 더 추가해줌
뚜들겨패서 곰 만들어놔야 삼, 곰 안만들어놓으면 게임 터짐
야드가 곰안하고 계속 고양이면 그경기 패배확률 1초당 1%씩 올라감
조드 - 야드가 너무 쎄져서 평범한 회바 딜러 느낌
예전보다 잘 죽는 느낌
격냥 - 실력캐 느낌
생냥 - 힙스터 느낌, 기본이상은 다 함(야냥이나 격냥했으면 더 잘했을거같음)
고흑 - 유저별로 생존차이 심함, 잘하는 사람들은 이제 좀 패볼려고 할때마다 시야에 안잡힘.
고흑이 환희를 막 땡기는 순간 우리편 아비규환
파흑 - 호구
악흑 - 생냥이랑 비슷한 느낌
냉죽 - 대부분 호구, 거의 안보이는데 보통 보이면 얘가 실평 제일 낮음
부죽 - 물리뎀 팟에 끼면 개호구 확정, 마뎀팟 끼면 1인분 하는 느낌
징기 - 무적 따로 써지고 신축 상향으로 생존이 강해짐
예전처럼 징기만 걔속 까다가 지는 경우 잘나옴
악사 - 호구
정술 - 문열리고 용폭 30방
고술 - 블러드때만 지금 정술처럼 쎄짐
풍운 - 딜 개아픔, 유저별로 생존차이가 심함
이기고 있다가 갑자기 패배뜨면 보통 배추 급사임
용딜 - 메즈 면역 때문에 짜증남, 빨대원툴같은데 너무 따가움
가만놔두면 게임터지는데 우리편 밀리들이 잘 못붙음
암사 - 추가목숨이 한 4개쯤 더 있는 느낌
신기 - 눈뽕시선 ㅅㅂㄹㅁ
힐러계의 국밥, 같은편이면 든든함
용힐 - 아직도 어떻게 힐하고 있는지 모르겠음
얘가 몽유병 땡기기 시작하면 게임 터져있는거임
회드 - 예전같은 1황의 느낌은 사라진지 꽤 댔음
복술 - 대부분 호구
수사 - 고치같은 보호막을 마구던짐
힐러계의 야냥같은 느낌, 쉽고 쎔
운무 - 몸비트는게 보임, 대공세랑 딴판
반박시 니말이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