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 패치에 있는 PVP 아제라이트 특성들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1. 특성들의 특징
뭔가 거창하게 PVP 특성들이라고 써 놨지만 보면 거의 대부분이 '상대 진영의 대상을 공격 할 시 발동률이 증가'라는 옵션이 붙어 있는 특성들입니다.
2. 무엇이 있는가?
* 안두인의 헌신/실바나스의 결의 :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주 능력치가 10초간 85만큼 증가합니다. 만약 아군이 주위에서 죽으면, 이 효과를 얻습니다.
* 전장의 치밀함/전장의 주목 :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적 대상에게 20회의 '전장 집중' 디버프를 부여하여 얼라이언스/호드 일원에게 받는 피해를 423만큼 증가시킵니다. 상대 진영의 대상에게 디버프를 부여한 경우 추가로 5스택을 제공합니다.
*해방자의 힘/전장의 영광 :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10초간 치명타가 156만큼 증가하고 가속은 95만큼 증가합니다. 적 진영의 대상을 공격할 시 발동 확률이 증가합니다.
*하나된 결의/단합된 의지: 기술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주위에 6초간 진영 깃발을 생성하여 자신과 주위 최대 4명의 아군에게 주 능력치를 145만큼 증가시키고 생명력은 2849만큼 증가시킵니다.
*마지막 선물/분노의 복수 : 스킬을 사용하면 일정 확률로 특화가 321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를 1122만큼 흡수합니다. 상대 진영의 대상에게 공격받을시 일정 확률로 효과가 발동합니다.
*강인한 협력/하나된 힘 : 스킬 사용시 일정 확률로 주위에 진영 깃발을 꽂습니다. 자신과 주위 최대 4명의 아군을 얼라/호드의 정신으로 강화합니다.
3. 이 특성들이 좋을까?
현재 주 능력치가 모든 직업에서 가치가 크게 올라가 주 능력치를 많이 올려주는 위 pvp 특성들이 꽤나 좋을 것 같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