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5.2 패치에 대한 느낌.

그토록
댓글: 5 개
조회: 946
2012-12-22 12:49:47

 

PVP PVE 가릴 것 없는 영혼의 상향. 2:2에서도 딜수도 + 힐 조합이 유행할 것 같은 예감이 팍팍듭니다 ㅎㅎ

 

 

생존력 증가! 기 두개씩 쓰던 특성들의 기 사용삭제로 인하여 쿨마다 자힐기를 돌려줄 수 있습니다.(건들 유지와 고민할 필요가 없어짐) 베이스 힐을 하고 싶다면 기물 급사방지를 하고 싶다면 선의 구슬을 찍으면 될듯해요. 선의 구슬찍는다면 쿨마다 자신에게 걸어두면 피가 빠지는 구간에 선의 구슬터지고 즉시활성화된 해악 추출 쓰면 위급한 상황을 즉시벗어날 수 있겠네요ㅎㅎ 그리고 특화도 상향으로 최초뎀감상승도 기대할 수 있을 듯?

 

힐.

 

스맛힐이 부족한 걸 치유구슬 폭발이 대신해줄 것 같군요. 그런데 이건 랜덤 요소란게 함정 -_-(그리고 몇%를 주느냐도 관건은듯) 선의 구슬로 인한 탱급사방지로 탱힐에선 지금과 마찮가지로 그냥 원탑일듯합니다. 기파 너프로 인하여 힐업이 필요한 구간에서 광힐 너프가 걱정스럽네요ㅠㅠ 이건 기공탄으로 어떻게든 해결해야 하나봐요 ㅠㅠㅠㅠ(어지러워서 잘 안썼는데 ㅠ) 소생안개를 잘 감아두든지 ㅠ_ㅠㅋ 기본적으로 기를 잡아먹는 스킬들이 기를 안쓰게 되어서 기를 포용이나 고양감으로 더 많이 돌릴 수 있게 되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군요. 막상 뚜껑을 까봐야 알것 같아요 ㅎ 현재 넴드 다 잡고 바닥에 이리저리 깔려있는 힐구슬들이 모두 폭발한다고 생각하면 좋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마나소모량 감소, 천둥차 쿨감소,  명상힐 반경증가를 기대했지만 안되나 봅니다 ㅠ_ㅠㅋ

Lv37 그토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