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이 될 수 있으나 현재 적용된 ptr섭 패치에서는 흐릿한 집중의 치유량,마나소모량이 버프되었습니다.
치유량 버프도 매우 좋지만 운무에게 있어서 중요한 마나소모량 감소 부분 위주로 계산해봤습니다.
왼쪽 수치가 현재, 오른쪽 수치가 버프 후 입니다.
1. 현재 마나소모량
- 생기충전 2,050
포용의 안개 3,000
2. 흐릿한 집중 착용시
- 1스택 생기충전 1,742 / 1,640 (마나차 적용시 871 / 820)
2스택 생기충전 1,435 / 1,230 (마나차 적용시 718 / 615)
3스택 생기충전 1,128 / 820 (마나차 적용시 564 / 410)
- 1스택 포용의 안개 2,550 / 2,400 (마나차 적용시 1275 / 1200)
2스택 포용의 안개 2,100 / 1,800 (마나차 적용시 1050 / 900)
3스택 포용의 안개 1,650 / 1,200 (마나차 적용시 825 / 600)
3. 흐릿한 집중 + 생명의 순환
- 포용의 안개 1회 시전시 생기충전 1,307 / 1,230
생기충전 1회 시전시 포용의 안개 1,912 / 1,800
5. 흐릿한 집중 착용 깡 생기충전 4회
- 6,355 / 5,740
6. 흐릿한 집중 착용 + 천둥차 생기충전 4회
- 4,305 / 3,690
7. 흐릿한 집중 + 집중된 천둥 + 천둥차 생기충전 4회
- 2,563 / 2,050
>>>>> 현재 깡 생기충전 1번의 마나소모량 = 버프 후 설계된 생기충전 4번의 마나소모량
결론. 이번에 예정된 버프는 확실히 체감이 될 수준으로 상당히 괜찮음
마나관리가 쉬워지면서 힐량까지 상승하여 탱힐 및 단일힐 전담에서는 끝판왕급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 있음
소생의 안개 설계만 잘 이루어져 있다면 아침의 눈물보다 광역힐업 강할 수 있음
현재 주로 쓰고 있는 전설 4단계 완성되어 있다면 바로 2,3번째 전설로 만들어도 무방함
깡 생기충전의 마나소모량마저 약간 줄어든다면 위 수치가 바뀔 수 있음(더 좋음)
언제든지 버프수준이 줄어들거나 버프가 아예 취소될 수 있음
토르가스트 산성기전이 핵산성으로 바뀜
점심시간 알차게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