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아 때 와우를 안해봤지만 몇 종류의 티어가 격아 때 아제라이트? 하고 타락 효과하고 비슷하다고 하네요.
운무도 그럼 옛날 좋은 효과들 재탕하여 티어셋 효과 좀 만들어보겠습니다.
1번
2셋 : 후려차기가 해오름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초기화할 확률이 5% 증가
4셋 : 수도원의 가르침 효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된 해오름차기를 3초 이내에 시전시 50% 위력을 가진
해오름차기를 한 번 더 시전
>>> 고대수도원 전설의 힐량 증가 + 안개오름 특성 극대화 + 조각셋 효과가 없을 시 절망적인 운무의 딜량을
올려주는 간단한 티어셋 효과 개선안.
2전설 착용시 높은 확률로 많은 운무들이 착용할 고대수도원 전설과도 어울림.
깨알같이 재활 쿨도 가속 좀 챙기면 2분까지로도 줄여봄직함.
2번
2셋 : 소생의 안개가 아군을 치유할 때마다 4% 확률로 다음 1회의 생기충전 치유량이 30% 증가하는
고양된 무아지경 버프를 얻음
4셋 : 고양된 무아지경 효과를 받는 생기충전 시전시 주 대상이 아닌 아군을 치유할 때에도 안개돌풍 적용
>>> 자극주는 조드가 2명 이상 없다면 현재는 사장된 운무의 주 치유스킬 생기충전을 살리는 간단한 개선안.
동시에 특화를 잘 활용할 수 있게 되며 특화에 시너지를 주는 키리안, 강령 성약과도 알맞아서
그렇게도 블쟈가 원하는 성약의 다양화가 가능.
추가로 소생의 안개 업타임이 매우 중요하게 되므로 운무 실력에 따라 힐량이 상당하게 차이날 수 있음.
1번 개선안과는 달리 아침눈물, 흐릿집중 등 다양한 전설 활용 연구가 이루어질 수 있음.
단 폭힐 및 딜적으로 도움주는 부분이 전무하여 쐐기에서 운무 천대는 이어지겠음
당장 5분내로 생각나는 간단하면서도 재밌을 효과들이 널려있는데
꼴랑 정샘 도트힐 지속시간 2초 증가, 집천차 시전시 가만히 있으면 유연성 조금 증가?
이 인간들 도대체 머리를 어따 쓰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