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운무 특성으로 논란인거같습니다만 고수의 기준??
힐러는 어쨋든 파티에서 탱과 함께 시클 마무리하는거라고 생각됩니다.
제 생각에 예로든다면
운전수 본인 스스로 아~~나 운전을 잘한다고 생각하기보다는
동승자가 느끼기에 운전수가 운전 잘한다, 안전하게 한다라는 성적표를 받는게 고수의 시작인거같아요.
(그 지표에는 분명 딜 지분율도 있을거에요)
단수상관없이 힐러입장에서도 탱커리딩을 처음부터 끝까지 판단하듯이 분명 탱커와 딜러도 힐러 판단할거에요.
단지 아 역시 복술이있었어야해, 신기가 아쉬운데? 전에같던 신사는 아무렇지않게 살리든데..
아 씨 메터기보니까 3초 동안 힐 안했네! 머합니까?
또는 반대의 경우
아 죄송해요 제가 한분 못살렸네요.. 라고 자백하면 운무님 지금 상황에서 안터지고 살리신것도 대단하세요라는 피드백을 받든...(힘이나죠)
그 분들 입장에서는 빨대든 수도원이든 그분들은 잘 모를거라고 생각하며 그저 본인에 스타일에 맞게 하고싶은거 힐하면 됩니다.
수도원이 빨대보다 더 어렵고 고수냐?? 아니요
빨대가 수도원보다 더 쉽고 하수냐?? 아니요
얼마나 기복없이 애드 등 변수상황 등 경험 많아 잘 살리면 되는거고.. 잘차거나 잘 꼽아서 살리면 되는거고(유틸 지원은 동등하다는 조건)
결과는 동승자분들이 표현하든 안하든.. 아이디를 기억하든 안하든..
힐 잘하시네요, 안정적이였습니다. 친추해도될까요?
머 이런 평가를 받는게 나름 아 " 나 잘하고 있구나" 보상을 받은거라고 생각해요.
결론은 나와 반대되는걸 죽자고 탁상공론 하지말고 본인이 하고픈거 해서 만족하면서 힐러로써 숙명을 맞이하면 되는거 같아요.
용군단 운무..다시오지않아요.. 빛바랜청사진은 고이 접어두고 쐐기 복황상제의 지분을 가지고 와야합니다..
운무 화이팅!
바뀐 운무.. 테트테트 하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