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스킬- 고통: 기본 도트,가끔 정분의 쿨타임을 리셋시킴.
보통 흡선을 걸면 고통이 자동으로 걸림. 흡혈의 선물(흡선):
광기 4 생성, 기본 도트2, 딜의 30 %를 자힐.
어둠 붕괴(어붕):
광기 15 생성, 8 타겟에게 흡선 + 즉발댐. 어붕이 쿨이 아니라면 무조건 어붕으로 도트 리필. 어붕이 쿨이라면 흡선 깡캐스팅으로 도트 리필.
정신 분열(정분):
광기 6 생성 즉발댐. 후술 할 특화로 인해 고통, 흡선, 파역을 쓴 후 사용
파멸의 역병(파역):
광기 50소모 도트+즉발. 다른 도트 기술과 다르게 여러 번 연달아 써면 남아있는 도트 대미지가 연달아 쓴 파역에 더해지기 때문에 연달아 써도 됨.
정신 불태우기(정불):
광기 틱당 25 소모, 대상 10미터 모든 적에게 광역 피해, 2타겟 이상부터 사용.
특성을 찍어야 쓸 수 있는 스킬. 깡 단일 레이드에서는 안 찍는 경우가 있음. 죽음 : 마무리 일격 스킬, 피 20% 이하 적에게 사용. 혹은 마귀의 지속 시간 연장을 위해 사용.
정신의 쐐기(쐐기):
광기 4 생성 반 필러 기술, 특성으로 정분을 강화 시킬 수 있음.
특성을 찍어야 쓸 수 있는 스킬.-쿨이 30초 이상 딜 스킬- 공허의 격류(격류):
광기 60 생성, 3초 채널링 강력한 딜(가속 영향 받지 않음). 암사의 필살기. 1분쿨이나 특성으로 30초까지 줄어듬.
특성을 찍어야 쓸 수 있는 스킬. 정신 조작:
광기 10 생성, 별 조건 없이 격류 다음로 강력한 단일 스킬. 쿨기에 맞춰도 되지만 그냥 쿨마다 사용하여도 무방. 45초 쿨이지만 정분,채찍,쐐기로 30초 정도까지 줄어듬.
-필러(쓸게 없을 때 쓰는 글로벌 클다운(글쿨) 채워넣기 용 스킬을 말함)-( )채찍(및 강화채찍): 광기 생성, 필러 기술, 쓸게 없을 때 사용. 특성을 찍으면 파역 사용시 강화 채찍으로 변화함. 후광: 광기 10 생성, 단일에서는 필러, 광에서는 쿨마다 사용. 아군 힐량도 쏠쏠함.-쿨기- 환각의 마귀(마귀):1분 쿨, 소환수 생성, 때릴 때 마다
광기 3생성. 특성으로 소환 후 정분,죽음 사용시 광역 피해를 주고 지속시간 0.5~1초씩 연장됨.
특성을 찍지 않았다면 쿨이 3분이고 정분죽음사용시 광역딜과 지속시간 추가가 발동하지 않음.
공허 방출(방출): 쿨 2분 어둠의 승천과 택1.
기본 20초 지속 시간에 광기 25 사용할 때마다 지속시간 1초씩 증가하는 공허의 형상이 됨. 형상 버프 동안 방출 스킬이
공허의 화살 로 변경. 공허의 화살은 6초 쿨 광기 6 생성, 강력한 딜 화살은 무조건 쿨마다 눌러야 함. 어둠의 승천(승천):쿨 1분, 공허 방출과 택1.
20초간 비주기적 딜 25% 증가.
광기 30 생성
20초 동안 최대한 많은 파역,정분,쐐기,정신조작을 우겨 넣어야함.
마력 주입(마주):
20초동안 가속 25% 증가. +25%가 아니라 1.25배가 됨.
특성으로 인해 남한테 주면 나한테도 100% 적용이기 때문에게 남에게 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