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암흑] 2시즌은 좋은 안좋든 암흑사제를 해볼까합니다.

김드웝
댓글: 5 개
조회: 595
2026-06-24 10:14:46
다른클은 한방 푹찍푹찍 딜링인거에 반면,    부죽 고흑 처럼  안좋은거 막 도트걸면서 녹여(?)죽이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2시즌 암사 전망이 어떨까요?  70%쐐기 30%레이드   가끔 전장 비중입니다.
S급은 될수가없으니  1인분 밥값하는 A급이라도 괜찬은데 말이죠 ㅎㅎ

Lv38 김드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와우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