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트리인데, 추천함.
-공용 부분
야드 폼을 안쓰는건 아님. 하지만 별쇄를 꽤 꾸준히 사용함,.
광딜을 휘둘러, 단일에는 별쇄 쿨인데, 힐이 남으면 칼발도 써주긴 함.
고난이도에서 못 버틴다면, 딜 부분을 몇개 버리고, 곰폼 타입의 생존 강화에 돌려도 좋음.
광재의 힐량은 꽤나 준수함. 700만 피통이면, 70만보다 조금 낮은 회복량을 4번 반복해줌.
광재가 3초동안 지속이라는데, 즉시+1초당 해서 4회인듯?
노마나 소모에, 뭔가 맞을 때 곰폼에 광재를 미리 돌려도 좀 편함.
나는 영혼 소집을 2가지의 버전으로 쓰는데, 딜 버전과 힐버전임.
힐 버전은 [자연의 신속함]과 [자연의 경계]를 묶어서 매크로로 사용함.
영혼 소집을 딜버전으로 사용 할 경우, 자연의 경계를 수동으로 개별 사용해주긴 함.
-회드 특 부분.
[풍요], [번성하는 초목], [싹틔우기]의 콤보.
육성 보다는 싹틔가 회복 시간도 늘려주고, 중첩도 되서 좀 더 좋은.
번성하는 초목은, 2포인트 일 때, ㅜ힐량은 회복 틱 1개의 2.5배의 힐량쯤인듯?
[번영], [삼림 재생]의 콤보.
신치가 2중첩이라 좀 편하고,
재생이 즉시 시전이고, 그만큼 재생의 사용쿨 시간도 줄어들어서 좋음. 무빙에도 편함.
[변신의 대가], [영혼 소집]의 콤보.
변신의 대가]를 안찍으면 마나가 꽤 부족하긴 함.
영소로 시전되는 딜 주문이 변신의 대가로 마나를 채워주는듯한데,
수동으로 확인을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님들이 확인 해보셈.
[재배], [봄꽃]의 콤보.
크게 도움은 안되는 느낌인데, 단지, 거의 탱용 힐 도트 중첩 늘리는 용도.
[번성]. 탱힐 밀릴 때도 자주 써줌. 보통은 잘 안 밀리는 편이긴 함.
재생을 갈기거나, 강화 재생 등을 써주니깐.
마나가 거의 안부족해서, 그냥 청명 트리는 안감. 정신 자극도 있으니깐.
평온은 없는 것 보다는 나은 정도.
-전체적으로 딜 모드 보다, 힐 모드에 가까움.
뭐 그래도 여유 시간이 있을 때, 딜 지원이 나쁘지는 않는듯?
개인적인 주관이기 때문에, 반박시 니말이 맞을 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