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 다시 쓸 생각에 머리가 아프지만... 더 좋은 빌드가 나왔으니 소개해야겠죠.
도적 디스코드 Ravenholdt에서 새롭게 연구된 빌드는 배포 기만자 트리입니다. 참고로 4셋 필수이니, 아직 없다면 이전 빌드대로 하시면 됩니다.
이 트리의 최대 장점은 매~우 쉬운데, 도박의 연속 고점보다 더 좋다는 겁니다.
저도 심크 디피 단일/광 무관 모두 이 빌드가 앞섭니다. 테스트 하실 분들은 simc 버전을 반드시 'Latest'로 수정하고 돌리셔야 정확히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1. 특성
단일: CQQAA0tw2gAD7pPTLoW5IGZDeAAM2mZmZMjZYGDzwgZMzMmZmWmxsMDAAAAAA22mZGMzMWglZbAAAAYmZADmtZzMzMamZjZhltpF2MD
쐐기: CQQAA0tw2gAD7pPTLoW5IGZDeAAM2mZYMzMDDDzwMmZMzMmZmWmxsMDAAAAAAz22MzgZmxCsMbDAAAAzMDYwsNbmZmRzMbMLssNtwmB
이 빌드의 설명에 앞서 이 빌드가 나오게 된 발상을 이해하시면 좋습니다.
1. 4셋이 맞춰지면 5주사위가 너무 잘 뜬다. (17%)
2. 주사위를 자주 굴리면 좋다 (초자력 충전기)
3. 5주사위가 잘 뜨는데 굳이 도박의 연속을 해야하나?
4. 그냥 주사위가 잘 뜨는데 승산 파악을 써야하나?
5. 주사위가 넘쳐서 버블이 충분한데 굳이 날렵한 몸놀림을 찍어야 하나?
→ 그냥 배포하고, 승산파악이랑 몸놀림 다 빼버리자
이 빌드 딜사이클은 매우 쉽습니다.
1. 뼈 주사위를 5주사위 이상 아니면 뜰 때까지 굴립니다.
나머진 기존 배포 빌드와 같습니다.
뼈주사위랑 도박의 연속 규칙만 없어도 훨씬 쉽습니다.
가속은 기력 문제 때문에 도박의 연속과 비슷한 19%를 유지하는 게 좋습니다. 단, 반드시 맞출 필요는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 기만자 무법에 버그가 있습니다. (대부분은 모르셨을테니 수정되더라도 큰 타격은 사실 없습니다.)
아드레날린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후의 일격을 그냥 2번 누르면 최후의 일격이 2번 나갑니다.
이 버그는 이 트리와 무관하고 수정되더라도 그렇게 큰 타격은 아닙니다.
아 가이드 다시 써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