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의 투기장
1넴 오만불손한 도전자
'최후의 의지' 보스가 죽을때, 남은 보스의 공격력 증가 및 기력 추가회복, 효과가 중첩됨
파세란 : '유해포자' 기력이 가득차면 도트피해와 발빝에 바닥 생성
적당히 산개하여 전장을 효율적으로 이용, 너무 넓게 포지션을 잡으면 빠르게 사용할수있는 지역이 줄어듬
2넴 몰락하지 않은자 자브
'핏빛영광' 기력이 가득차면 두명의 플레이러를 결투의 구덩이로 밀어넣고 싸우게 한다
- 승리자는 공격력 증가
- 패배자는 공격력 감소
'압제의 깃발' 깃발이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모든 플레이어의 이동속도를 지속적으로 감소시킴
보스의 연계기가 피해야 하는 기술이 많아 무빙이 많음, 깃발로 인하여 이속감소가 되기때문에 최우선으로 처리
핏빛 영광에서 버프, 디버프때문에 생존기와 딜 쿨기등을 불필요하게 소모되지 않도록 주의
3넴 쿨타로크
'어둠의 우물' 대상자에게 어둠의 우물을 부착함, 우물은 주변 플레이어에게 지속피해를 입힘
'영혼 끌어내기' 플레이어의 영혼을 뜯어내 피해를 입히고 보스방향으로 영혼이 걸어감, 보스와 접촉시 광역딜
우물 타이밍때 약산개 하여 적정한 거리를 유지해주고, 끌어내기때 모여서 영혼을 깐후 광딜로
영혼을 빠르게 처리하기
4넴 선혈토막
'고기 갈고리' 전장을 가로지는 갈고리가 내려와 적중당한 플레이어는 기절과 출혈피해
'다지기 강타'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 당긴후 주위에 범위 공격을 시전함
갈고리는 빈공간(피할수있는)이 있으니 빠르게 체크하여 피해준다, 강타때 빠르게 밖으로 빠져나온다
5넴 모르드레타
'휘감는 균열' 균열을 열어 모든 플레이어를 끌어 당김, 당겨져 균열에 닿으면 기절 및 지속피해
'죽음의 발현' 모든 플레이어에게 지속피해 입힘, 효과 만료후 해당 위치에 죽음방랑자가 생성됨
체력 50%가 되면 살육의 메아리 소환, 전투원 영혼과 거리를 벌리고 돌진하는 기수 영혼을 피해야함
균열때 끌어당김에 저항하기, 발현 이후 쫄 빠르게 정리, 체력 50%부터 유령전투원 기술 피하기
모든 기술이 총출동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