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10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치] 통일이 개소리인 이유

아이콘 가오룬
댓글: 21 개
조회: 1431
추천: 11
비공감: 1
2018-10-19 10:00:33
제목보고 달려들 문가추종자 들의 예상 개소리에 대해서 미리 짐작해서 말하지만 감방에 있는 박씨의 '통일은 대박' 이라는 주장 포함해서 까는거 맞아.

북한과의 통일? 근데 통일이 뭔데? 사전에는 이렇게 되어있네.

나누어진 것들을 합쳐서 하나의 조직ㆍ체계 아래로 모이게 함.

그러면 병합은 뭘까?

[같은 말] 합병2(둘 이상의 기구나 단체, 나라 따위가 하나로 합쳐짐).

뜻만 놓고 보면 통일=병합=합병이네? 즉 남북통일=남북합병 인데 저 남북이라는 단어 대신에 '한일'을 넣으면 역사적 치욕사건이 되네?

어차피 대한민국과 북한, 일본은 모두 별개의 국가야. 근데 '북한과의 통일'이라는 목표를 위해 별 지랄생쑈를 다하는 인간(ex. 문가)과 그 추종자들도 '일본과 통일'이라는 말만 들으면 쌍욕을 할껄?

근데 냉정하게 생각해보자고. 아 미리 말하지만 난 '일본과 통일하자'라는 의미로 이런말을 하는게 아니야. '북한과의 통일은 개소리다'라는 말을 하고 싶은거지. 일본과는 우리가 원하지는 않았으나 지금부터 108년 전부터 73년전까지 한 국가였어. 그런데 북한과는 108년 이전까지 한 국가였지. 한국가였던 기간은 비교가 안되지만 '근현대국가'의 개념에서 같은 국가였던건 일본이지 북한이 아니라는 거야.

정치적인 측면? 일본과 우리나라는 똑같은 민주주의 국가야. 우리는 대통령중심제고 일본은 의회내각제라는 차이는 있지만 본질은 같지. 그런데 북한은 김씨일가 독재체제지. 그것도 3대세습이 이뤄지고 있고. 공산주의를 처음 만들어낸 구소련이나 중국도 안한 세습을 하고 있는 국가가 북한이지.

경제? 우리와 일본은 자본주의 시장경제, 북한은 공산주의. 사회 및 문화? 우리와 일본은 상호 교류하며 발전중, 북한은 전혀 딴 판. 스포츠? 한일전은 최고의 라이벌전으로 각광받고 있지. 교육의 경우 우리교육의 기본틀이 일본거라는건 다 알테고.

즉, 역사적으로 보나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교육, 스포츠에 이르기 까지 우리 대한민국과 더 밀접한 관계가 있고 흡사한 나라는 일본이지 북한은 전혀 남이라는거지. 근데 왜 북한과의 통일이 당연시되어야 하지? 물과 기름보다 더 섞일 수 없는게 대한민국과 북한인데?

왜 우리가 북한과의 통일을 위해 비용을 감당해야 되고 희생을 해야돼? 통일이 가져올 경제적 가치라고? 그건 정상적인 국가가 되었을때의 이야기고 애초에 북한과 통일하면 정상적인 국가가 될 수 있을까? 같은거라고는 말 뿐인데?

난 그래서 통일을 반대해. 가장 원하는건 주변국들과 공동으로 북한을 식민지로 삼는거지만 이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 그냥 미국이던 중국이던 집어삼켜서 조용히만 만들어줬으면 하는 바램이야. 현 북한정권은 폭탄과 같으니 중국이 먹어서 홍콩처럼 만들던, 미국이 먹어서 알래스카처럼 관리하던 그게 우리나라에는 훨씬 이득인거야.

Lv75 가오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