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최근 논란중인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치] 손가혁들 피똥싸겠네 ㅋㅋㅋㅋㅋ

가삼현
댓글: 3 개
조회: 488
2021-12-16 09:41:11
https://news.jtbc.joins.com/html/134/NB12039134.html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장남이 상습 불법도박을 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 후보는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의혹을 인정했습니다.


오늘(16일) 조선일보는 온라인 포커 커뮤니티에 이 후보의 장남 이 모 씨가 쓴 듯한 도박 경험 글 여러 건이 올라왔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2019년 1월부터 2020년 7월까지 해당 사이트에 닉네임 '이기고싶다'를 사용한 사람의 글이 200여 개 올라왔습니다. 불법 소지가 있는 온·오프라인 도박 경험들이 적혀 있습니다. 또 온라인 포커머니 구매·판매 글을 100건 넘게 올렸습니다.

불법 도박장을 방문했다는 후기도 여러 건 올렸습니다. 열흘간 도박장에서 536만 원을 땄다고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스스로 '도박 중독자', '도박꾼'이라고 지칭하고, 회사에서 온라인 도박을 하려다 상사가 모니터 화면을 봐 당황했다는 글도 있었습니다.

'이기고싶다'가 사이트에 밝힌 이메일 주소 앞부분은 실제로 이 씨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동일했습니다. 또 '이기고싶다'가 올린 인턴 이력, 출신 학교 등을 토대로 할 때 이 씨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 씨는 의혹이 제기되자 포커 사이트에서 사용한 이메일 주소와 연관된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이재명 후보는 "언론보도에 나온 당사자가 아들이 맞다"며 공식적으로 사과했습니다. 이 후보는 "아들의 잘못에 대해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들이) 일정 기간 유혹에 빠졌던 모양이다. 부모로서 자식을 가르침에 부족함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아들도 자신이 한 행동을 크게 반성하고 있다. 스스로에 대해 무척 괴로워하는데 온당히 책임지는 자세가 그 괴로움을 더는 길이라고 잘 일러주었다"면서 "아들의 못난 행동에 실망하셨을 분들께 아비로서 아들과 함께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 다시는 이런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치료도 받겠다"고 말했습니다.

<<<<<<<<<<<<<<<
이제는 뭐라고 할거냐?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빨리 이낙연으로 교체 가야됨

Lv60 가삼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