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팬픽/자작 챔프 공작소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챔피언] 타카즈, 공허의 영혼 수확자

Pausegame
조회: 1175
추천: 1
2020-10-17 04:42:34
타카즈 Tah'Kaz
공허의 영혼 수확자

체력 555(+80)
체력 재생 4.5(+0.55)
마나 350(+40)
마나 재생 7.5(+0.75)
공격력 60(+2.7)
공격속도 0.625(+2.5%)
방어력 22(+3)
마법저항력 32(+1)
사거리 125
이동속도 340

[패시브] 깨달음
영겁의 공허- 타카즈는 아이템을 통해 얻는 적응형 능력치에 맞는 피해를 입힙니다.
진화의 산물- 타카즈는 1/6/11레벨에 궁극기를 통해 추가 능력치와 스킬을 얻습니다.
이때 얻은 능력으로 타카즈를 4가지 역할군(암살자, 탱커, 원거리 딜러, 마법사)으로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Q] 공포의 땅울림
타카즈가 왼쪽 다리로 내리쳐, 주위 375범위의 모든 적에게 50/80/110/140/170/200(+0.6 추가 공격력)(+0.7 추가 주문력)의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뒤이어 오른쪽 다리로 전방을 후려쳐, 전방 450범위의 모든 적에게
60/90/120/150/180/210(+0.75 추가 공격력)(+0.875 추가 주문력)의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9.5 마나 소모: 40/45/50/55/60/65

[Q] 산성 가시
타카즈가 거대한 가시를 날려, 전방 800범위의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첫번째로 맞은 적은 60/100/140/180/220/260(+0.7 추가 공격력)(+0.875 추가 주문력)의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그 이후의 적들은 45/75/105/135/165/195(+0.525 추가 공격력)(+0.656 추가 주문력)의 적응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9/8 마나 소모: 40/50/60/70/80/90

[W] 공허의 보호막
타카즈가 3초간 50/75/100/125/150/175(+0.3 추가 공격력)(+0.35 추가 주문력)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지속시간 안에 보호막이 모든 피해를 흡수하여 파괴되었다면,
2초간 25/37.5/50/62.5/75/87.5(+0.15 추가 공격력)(+0.175 추가 주문력)의 보호막을 다시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11 마나 소모: 65/70/75/80/85/90

[W] 가혹의 촉수
타카즈가 등 뒤에서 촉수를 전방으로 날립니다. 촉수는 전방 800범위의 가장 먼저 피격된 적에게
75/110/145/180/215/250(+0.9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5초간 속박시키고 이후 1.5초간 80%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11 마나 소모: 65/70/75/80/85/90

[W] 군주의 자격
기본 지속 효과: 타카즈의 체력이 25% 이하로 내려가면,
다시 체력이 회복되기 전까지 75/125/175/225/275/325(+0.2추가 주문력)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사용 시: 타카즈가 7.5/8/8.5/9/9.5/10초간 등 뒤에 날개를 소환합니다. 이 동안 타카즈가 받는 피해가 30/40/50/60/70/80만큼 감소하며, 타카즈가 받는 단일 피해량의 5%를 흡수하여 추가 주문력으로 얻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1/20.5/20/19.5/19/18.5 마나 소모: 70/75/80/85/90/95

[W] 재앙의 일격
타카즈의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하여, 기본 공격 사거리가 150/175/200/225/250/275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기본 공격은 기본 공격력 100%+30/40/50/60/70/80(+1.25 추가 공격력)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으로 치명타는 발생 할 수 없지만, 다른 적중 시 효과는 적용됩니다. 3초 이내에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여,
피격 당한 적과 주위 범위 400범위의 적에게 1.5초간 25/27.5/30/32.5/35/37.5%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10 마나 소모: 60/65/70/75/80/85(다시 시전 시: 30/32.5/35/37.5/40/42.5)

[W] 내면의 고통
타카즈가 바닥을 내리쳐 900/950/1000/1050/1100/1150범위 안에 촉수를 소환합니다. 촉수 주위 300범위의 모든 적에게
45/65/85/105/125/145(+0.4 추가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6초간 내면의 고통 표식을 남깁니다.
표식이 남은 적에게 다시 피해를 입히면 15/21.7/28.3/35/41.7/48.3(+0.2 추가 주문력)+잃은 체력의 6/7/8/9/10/11%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내면의 고통 표식은 최대 6중첩까지 남길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 마나 소모: 25/30/35/40/45/50

[E] 얻을 수 없는 지식
기본 지속 효과: 이 스킬은 11레벨 전까지 배울 수 없습니다. 11레벨이 되면 진화를 통해 새로운 스킬로 얻습니다.

[E] 만찬의 시간
타카즈가 2초 안에 가혹의 촉수로 피해를 입은 적에게 돌진합니다. 그 후 적을 두 다리로 으깨어
80/120/160/200/240/280(+1.2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1.5초간 99% 둔화시킵니다.
5초 안에 피해를 입힌 적 챔피언이 사망 시,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여 전방 600범위로 돌진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6/15/14/13/12/11 마나 소모: 65/70/75/80/85/90(다시 시전 시: 32.5/35/37.5/40/42.5/45)

[E] 공허의 어둠
타카즈가 자세를 갖추고 600만큼 도약합니다.
도약 후 주변 400범위의 적에게 80/110/140/170/200/230(+0.6 추가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에게 적중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75%만큼 감소하고 5초간 공허의 어둠 표식을 남겨
공격력과 주문력을 10% 감소시킵니다. 5초 이내에 다시 같은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히면,
피해량이 50% 감소되어 40/55/70/85/100/115(+0.3 추가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0.2초간 속박시킵니다.
공허의 어둠 표식은 최대 5번까지 중첩됩니다.
표식이 남아 있는 적 챔피언의 이동 속도를 10/12/14/16/18/20%를 훕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9.5/19/18.5/18/17.5 마나 소모: 50/53/56/59/62/65

[E] 태초의 포식자
타카즈가 정신 집중하여 전방 1000범위의 모든 적에게 80/120/160/200/240/280(+0.8 추가 공격력)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이 피격 당할 시, 8초간 기본 공격에
적 챔피언 최대 체력의 2/2.5/3/3.5/4/4.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피해량은 피격 당한 적 챔피언 수에 비례하여 최대 5배로 증가합니다.(최대 10/12.5/15/17.5/20/22.5%)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15 마나 소모: 75/85/95/105/115/125

[E] 내면의 폭발
내면의 고통 표식이 남은 적에게 60/75/90/105/120/135(+0.4 추가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내면의 고통 중첩 수에 따라 피해량이 2배로 증가하여 최대 6배의 360/450/540/630/720/810(+2.4 추가 주문력)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둔화 효과가 남아있는 적에게는 15%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재사용 대기시간:25/24/23/22/21/20 마나 소모: 90/95/100/105/110/115

[R] 끝없는 진화
기본 지속 효과: 타카즈는 1/6/11레벨에 궁극기를 통해 두가지 능력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고
새로운 스킬을 얻습니다.

[R] 첫번째 진화
기본 지속 효과: 1레벨에 [생태계 적응] 또는 [가시뼈 진화]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생태계 적응- 15(+10X레벨)의 추가 체력을 얻습니다. [공포의 땅울림] 스킬을 얻습니다.
가시뼈 진화- 400의 추가 사거리를 얻습니다. [산성 가시] 스킬을 얻습니다.

[R] 두번째 진화
기본 지속 효과: 6레벨에 [굶주린 심장] 또는 [먹잇감 분해]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굶주린 심장- 타카즈가 가하는 모든 피해가 물리 피해로 전환 됩니다.
먹잇감 분해- 타카즈가 가하는 모든 피해가 마법 피해로 전환 됩니다.

[R] 세번째 진화
생태계 적응, 굶주린 심장 선택 시
기본 지속 효과: 11레벨에 [사냥감 탐지] 또는 [전리품 약탈]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가혹의 촉수], [만찬의 시간] 스킬을 얻습니다.
사냥감 탐지- 20의 추가 물리 관통력을 얻습니다. 전투에서 벗어났을 때 40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전리품 약탈- 적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전리품 중첩을 얻습니다. 전리품 중첩 하나당 8의 추가 공격력을 얻습니다.
전리품 중첩은 최대 20중첩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생태계 적응, 먹잇감 분해 선택 시
기본 지속 효과: 11레벨에 [뚜거운 갑피] 또는 [공포감 조성]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군주의 자격], [공허의 어둠] 스킬을 얻습니다.
뚜거운 갑피- 15%의 추가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타카즈의 체력이 60% 이하면 효과가 2배가 됩니다.
공포감 조성- 이동 시 1, 기본 공격시 5의 공포 중첩을 얻습니다. 공포 중첩 하나당 1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으며
최대 60중첩까지 얻습니다. 공포 중첩을 모두 얻으면 다음 스킬 공격 시,
중첩을 모두 소모하여 6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가시뼈 진화, 굶주린 심장 선택 시
기본 지속 효과: 11레벨에 [피의 미식회] 또는 [시체 처리자]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재앙의 일격][태초의 포식자] 스킬을 얻습니다.
피의 미식회- 10%만큼 추가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매 3번째 공격은 효과가 2배가 됩니다.
시체 처리자- 치명타 발생 시 방어력 관통력이 2배가 됩니다.

가시뼈 진화, 먹잇감 분해 선택 시
기본 지속 효과: 11레벨에 [살기 내뿜기] 또는 [끝없는 탐욕] 중에 한가지를 선택해 추가 능력치를 얻습니다.
[내면의 고통], [내면의 폭발] 스킬을 얻습니다.
살기 내뿜기- 25%의 추가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적 챔피언에게 입힌 마법 피해의 12%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끝없는 탐욕- 적 챔피언을 처치할 때마다 탐욕 중첩을 얻습니다. 탐욕 중첩 하나당 12의 추가 주문력을 얻습니다.
탐욕 중첩은 최대 20중첩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Lv34 Pausegam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