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록스의 성장 곡선과, 강함의 단계를 조절하는 리워크를 거쳐 더욱 악마와 같은 존재를 내비출 수 있도록 조절했습니다.
패시브 - 사신 태세
쿨타임 15초, 쿨타임 감소 영향을 받도록 변경
아트록스의 다음 기본 공격은 사거리가 50 증가하고, 대상 최대체력의 6 / 7 / 8 / 9 / 10% 의 물리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추가 피해량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미니언에게는 회복량이 50%로 감소하며, 다르킨의 검으로 적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에게 적중시 쿨타임이 2초 감소하며 칼 끝으로 적중시 두 배로 감소합니다.
* 사신 태세는 크게 변경된 것은 없으나, 후반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대신 라인전에서 미니언 대상 회복량을 증가시켰습니다.
Q - 다르킨의 검
쿨타임 14 / 13 / 12 / 11 / 10초, 첫 시전부터 쿨타임이 적용되도록 변경
아트록스가 대검을 내려쳐 0 / 20 / 40 / 60 / 80 + 0.8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다르킨의 검은 두 번 더 사용할 수 있으며, 피해량이 10 / 15 / 20 / 25 / 30 + 0.2AD 씩 증가합니다.
각 공격을 검 끝으로 적중시킬 경우, 적들을 0.25초간 공중으로 띄우고 50% 더 높은 피해를 줍니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이 50 / 45 / 40 / 35 / 30% 감소하고, 몬스터에게는 공중으로 띄우는 시간이 두 배가 되며 챔피언에게 검 끝으로 공격하면 [파멸의 돌진] 쿨타임이 1초 감소합니다.
* 아트록스의 후반 미니언 처리능력을 소폭 강화시켰고, 저레벨 단계에서의 피해량을 소폭 강화했습니다.
또한, 아트록스가 다르킨의 검 - 파멸의 돌진간의 연계를 더욱 잘 이용할 수 있도록 쿨타임 감소 기능을 추가시켰습니다.
W - 지옥사슬
쿨타임 18 / 17 / 16 / 15 / 14초
아트록스가 지면을 내려쳐 처음 맞힌 적에게 30 / 50 / 70 / 90 / 110 + 0.4AD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40% 둔화시킵니다.
대상이 챔피언 또는 대형 몬스터일 경우, 45 / 75 / 105 / 145 / 175 + 0.6AD의 물리피해를 입으며 중앙지점으로 끌려옵니다.
* 지옥사슬은 기존에 과도하게 긴 쿨타임 대비 스킬레벨에 따른 변화도 미미하였습니다.
따라서 초반 쿨타임을 감소시키고, 둔화율을 상승시켜 정말 지옥같은 사슬을 만들어주었습니다.
E - 파멸의 돌진
쿨타임 7 / 6.5 / 6 / 5.5 / 5초
기본 지속 효과 : 아트록스가 챔피언에게 가한 피해량의 10 / 15 / 20 / 25 / 30%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시 : 아트록스가 지정한 방향으로 돌진하며 1.5초안에 다르킨의 검을 시전하면 강화됩니다.
강화된 다르킨의 검은 방어력을 12 / 14 / 16 / 18 / 20% 만큼 무시하며, 시전속도가 15% 빨라집니다.
* 파멸의 돌진은 스킬 이름에 맞지않게 단순히 이동하는 것이 전부일 정도였습니다.
정말 파멸을 가져올듯하게, 다르킨의 검과의 연계력을 강화시켰습니다.
또한, 초반 쿨타임을 2초 감소시키는 대신 저레벨 단계에서의 회복량을 조절시켰습니다.
R - 세계의 종결자
쿨타임 120 / 100 / 80초
아트록스가 10초간 진정한 악마의 모습을 드러내며, 근처 적 미니언에게 3초간 공포를 주고 이동속도가 점차 증가했다가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세계의 종결자 지속시간동안 아트록스의 공격력이 20 / 30 / 40% 증가하고, 체력 회복 효과가 30 / 40 / 50% 증가합니다.
적 챔피언 처치에 관여하면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0.2 / 0.25 / 0.3AD ~ 0.4 / 0.5 / 0.6AD 만큼의 체력을 회복하고, 세계의 종결자 효과와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 세계의 종결자 또한 아트록스의 회복능력 강화기능을 소폭 감소시키는 대신, 킬 어시스트에 관여했을때의 리턴을 증가시켰습니다.
이로인해 적 챔피언을 처치할때마다 아트록스의 악마와 같은 모습이 되살아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