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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우디르 리메이크안

트레버
조회: 928
2019-09-23 20:08:48
패시브- 전설로 내려오는 보구
피해유형이 물리나 혼합인 대상이 자신에게 가하는 고정피해가 물리피해로 전환되고 마법인 대상이 자신에게 가하는 고정피해가 마법피해로 전환된다.

Q-태세전환
소모마나 없음
재사용대기시간: 2
레벨1 때 자동으로 배우며 처음에는 호랑이 태세였다가 입력할 때 마다. 거북이->곰->호랑이 태세 순으로 변환된다.
호랑이태세: 기본공격 사거리가 50상승하고 기본공격을 할 때마다 4초동안 15/20/25/30/35%만큼 공격속도가 상승하고 최대 3중첩까지 올라간다.
거북이태세: 5초내에 매 3번째 기본공격을 할 때 마다 최대체력의 1.5/1.75/2/2.25/2.5%와 잃은체력의 3/3.5/4/4.5/5%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거북이태세를 하는 동안 방어력이 15/22.5/30/37.5/45(+0.2추가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15/22.5/30/37.5/45(+0.25추가 마법저항력)만큼 상승하나 이동속도가 25%감소된다. 강위에서는 되려 이동속도가 25%증가한다.
곰태세: 공격을 중단하고 이동을 계속하면 2초에 걸쳐 이동속도가 25/30/35/40/45%만큼 상승한다.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1초동안 기절상태가 되고 한 번 기절시킨 대상은 10/9/8/7/6초동안 기절시킬 수 없다.

Q-불사조의 입김
소모마나: 40
재사용대기시간: 8/7.5/7/6.5/6
사거리: 1200
범위: 200
블래스를 뿜어 가장앞에 있는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60/95/130/165/200(+1.2추가ad)(+0.6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3/3.5/4/4.5/5초동안 불자국을 남긴다. 아무도 적중하지 않을 경우 사거리 끝에서 폭발하여 불자국을 남긴다.

W-맹수의 습격
소모마나: 40/45/50/55/60
재사용대기시간: 16/14.5/13/11.5/10
사거리: 650
범위: 175
호랑이: 지정된 대상에게 도약하여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20/50/80/110/140(+1.2ad)만큼 물리피해를 주고 4초동안 치유효과가 40% 감소시키는 고통스러운 상처를 남기고 상처를 남긴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잃은체력의 5/5.5/6/6.5/7%만큼 물리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곰: 지정된 대상에게 도약하여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20/50/80/110/140(+1.2ad)만큼 물리피해를 주고 1초동안 기절시킨다. 기본공격의 기절 대기시간과 공유해서 대기시간 중에는 기절시킬 수 없으나 1.5배만큼 피해를 준다.
거북이: 아군이나 와드에 도약하여 지정된 아군에게 3/3.25/3.5/3.75/4초 동안 거북이 태세로 상승된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부여한다. 거북이의 끈기가 유지될 때 사용하면 보호막을 공유하여 같은 범위내에 피해를 받을 때는 1회피해로 적용된다.
불사조: 지정된 위치로 도약하여 부딪힌 대상에게 50/80/110/140/170(+0.6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지나온 곳에 5초동안 불자국을 남긴다.

E-호랑이의 용맹
소모마나: 60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사거리: 700
즉시 공격속도 중첩을 최대치로 올리고 주변에 아군 챔피언 중 가장 가까운 한 대상도 5초동안 공속 증가에 영향을 받으며 자신과 아군은 적중시 10/20/30/40/50(+0.2추가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힌다. 해당 아군이 기본공격을 사용해도 중첩이 유지된다. 

E-거북이의 끈기
소모마나: 70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3초동안 90/130/170/210/250(+1.0ap)(+잃은체력의 15/17.5/20/22.5/25%)만큼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하고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강인함이 25/30/35/40/45%상승한다.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맹수의 습격 스킬을 아군챔피언에게 사용할 경우 보호막을 해당 챔피언과 공유하여 범위 스킬을 둘 동시에 받을 경우 하나만 적중하도록 한다.
다음과 같은 스킬을 적중했을 때 보호막 피해 판정
범위피해: 둘중 적은 피해로 적용
범위 피해 중 특정 범위가 큰 피해: 피해가 큰 구간을 우선 적용
관통형 투사체: 가장 앞에 있는 대상으로 적용 돌아올 경우 따로 계산
튕기는 공격중 자신에게 오지않는 공격: 앞의 피해만 받음
튕기는 공격중 자신에게 오는 공격: 연달아 오는 공격은 피해 받지 않음 제3의 대상을 우회한 공격은 피해 받음

E-곰의 포효
소모마나: 80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범위: 450
고함을 질러 4초동안 대상의 방어력을 30/40/50/60/70(+0.05추가ad)만큼 강인함을 20/22.5/25/27.5/30%만큼 감소시킨다.

E-불사조의 열정
소모마나: 90
재사용대기시간: 16/15/14/13/12
범위: 525
5초동안 받는 피해를 25/27.5/30/32.5/35%만큼 감소 시키고 매초 마다 화염 구를 발사하여 주변의 대상에게 10/15/20/25/30(+0.2ap)(+1초동안 각 대상이 가한 피해의 25/27.5/30/32.5/35%)만큼 마법피해를 준다. 대상이 미니언이면 가한 피해를 계산하지 않는다.

R-불사조 태세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40/120/100
범위: 225
10초동안 불사조 태세로 전환한다. 기본공격 사거리가 100상승하고 적 챔피언에게 다가가면 이동속도가 30%상승한다. 기본공격을 사용하면 자신의 주변과 불자국 위에서 화염을 내뿜어 적중한 대상은 매회 0.25ad+0.15/0.25/0.35ap 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화염을 뿜을 때 챔피언을 적중할 때마다 대상 하나당 기본스킬 재사용대기시간이 5%씩 줄어든다 스킬이 유지되는 동안 적챔피언 처치에 관여를 하면 유지시간이 4초씩 연장된다.
Q스킬 레벨에 따라 호랑이 태세에서 기본공격을 적중함에 따라 공격속도 상승과 3번 적중할 때 마다 최대체력과 잃은 체력에 비례한 체력회복 그리고 주기적으로 한 번 기본 공격을 적중할 때 마다 대상을 기절 시키는 효과가 불사조 태세 상태에서도 유지된다.

숙달된 인벤러

Lv72 트레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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