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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아서스, 아제로스의 리치왕

Unha
조회: 958
2019-10-08 20:55:33



패시브: 서리한


주위에서 미니언이 죽을때마다, 혹은 챔피언에게 평타와 Q로 피해를 입힐때마다 즉시 영혼조각 1스택을 얻음. 1스택당 스킬의 공격력이 2%씩 증가하며 최대 20스택 중첩가능. ?초(대충 웨이브 사이에 상대 한번 때리면 유지가능한 시간)동안 갱신하지 않으면 사라짐


Q: 데스코일 (대충 1렙에 10초쿨)

일직선으로 데스코일을 날려 경로상의 모든 대상에게 피해를 줌(미니언에게 절반). 첫번째 챔피언 히트시 아서스에게 돌아와 피해량에 비례한 체력 회복

강화: 궁극기 레벨에 따라 100/150/200% 뎀증, 히트 시 데스코일이 폭발해 대상 주위 모든 적에게 동일한 피해를 줌. 이후 모두 돌아와 회복


W: 프로스트 노바 (대충 15초쿨)

서리한을 땅에 꼽아 넓은 범위에 느린 속도로 퍼지는 냉기의 고리를 생성함(시전시간 0.5초) 초근접 대상은 속박, 그 외에 거리에 따른 슬로우. 자체 데미지는 없으나 스킬 시전 후 일정시간 아서스 주위로 냉기가 회몰아쳐 광역딜링+상대 이속감소

강화: 냉기의 고리가 지나간 자리가 일정시간동안 부패한 땅이 되며 부패한 땅 위의 아서스는 궁극기 레벨에 따라 강인함, 방어력, 마방, 이속 증가


E: 대 마법 보호막 (대충 20초/쿨감 적용안댐)

1/1.5/2/2.5/3초동안 보호막이 생겨 스킬에 의한 모든 마법 데미지를 무효화하며 지속 시간이 끝날때 무효화한 피해의 50/60/70/80/90%를 회복

강화: 5초지속, 끝날때가 아니라 맞는 즉시 회복


R: 스컬지의 주인

액티브: 3초간 정신집중후 그의 애마 천하무적에 탑승하여 이동속도가 30%증가. 한번 더 사용하여 전방의 얇은 벽을 한번 뛰어넘을수 있음. (벽넘기만 30초쿨, 말 다시 타도 쿨타임은 유지)

패시브: 주위에서 챔피언이 사망할 경우 영혼 스택이 생기며 일반 스킬 사용할때 스택을 소모하여 강화된 스킬을 사용함 (스택 지속시간 20초, 중첩가능 수 1/2/3)




대충 생각한 그림: 탑가서 패시브 쌓고 Q짤로 유지력 싸움하며 갱호응이나 회피는 w플로 속박을 이용하면 좋음

한타열리면 말타고 빠른 합류해서 적이든 아군이든 죽어서 어떻게든 궁 1스택만 챙기면 강화w써서 비비면서 강화 Q로 광역 피흡하면서 버틸수 있다면 한타 이기는 챔임


최근 블리자드의 병신 행보보다가 아 저 잘만든 케릭들 그냥 버리기 아까운데 롤에서라도 보고싶네 라고 생각한참에 살좀 붙이다보니 여기까지 왔네요

이미 히오스에 아서스가 나와있지만 스킬셋이 무슨 병정놀이 장난감같아서 1도 참고하지 않았습니다 근딜러의 악몽이라는 느낌만 살짝 가져와봤네요

Lv41 Unh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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