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 정보 &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식소식] 정식 서비스 이후 발생된 문제점 및 진행상황 안내(정상화)

아이콘 Narru
조회: 4461
2020-06-05 19:14:56


요원 여러분,

지난 6월 2일 정식 서비스 이후 발생하고 있는 문제점들과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배틀패스 및 신규 요원 임무의 보상 획득 문제가 금일 오전에 진행한 조치로 해결되었으며,
게임에 접속하시면 누락된 보상이 지급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금일 진행된 조치와 함께 의도치 않게 추가 보상이 지급된 현상이 감지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추가로 확인중에 있습니다



프리미엄 배틀패스 보상 획득 문제 (6/5 09:45 정상화)

프리미엄 배틀패스의 진척도를 달성하여 보상 획득 조건을 갖추었지만, 정상적으로 보상 획득이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으며, 긴급 패치를 통해 문제점을 해결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직 긴급 패치 이전에 보상을 획득하지 못한 분들에 대한 조치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해당 작업이 완료되면 본 공지를 통해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요원 임무 보상 획득 문제 (6/5 09:45 정상화)

일부 요원분들께서 신규 요원 임무의 5티어, 10티어 보상인 ‘무료 요원’을 정상적으로 획득하지 못하는 문제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재접속 혹은 일정 시간이 경과한 이후에 보상을 받는 사례도 확인되고 있지만,
보상을 받지 못한 분들에 대한 조치 방안도 빠르게 준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임무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는 문제

일일 임무 및 주간 임무의 진행도가 제대로 반영되지 않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문제는 금일(6/4) 오전 10:32에 긴급 패치를 통해 개선사항을 반영하였으나,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아웃을 한 이후에 다시 로그인 하셔서 업데이트를 받으시면 이후에 진행하는 임무는 정상적으로 적용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구 목록에서 ‘버전이 맞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

친구 목록에서 ‘버전이 맞지 않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출력되는 경우는 클라이언트 패치 버전이 다를때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아웃 후 재로그인하셔야 개선 사항이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최신 버전의 업데이트를 받지 못한 친구를 발견하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최대한 신속하게 오류를 해결하고 원활할 게임 이용이 가능하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87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발로란트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