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열혈 우당탕탕 대감사제!' 8월 30일 출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3개 |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IP를 활용한 스핀오프 게임 신작,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열혈 우당탕탕 대감사제!(이하 열혈우마)'의 정식 출시일 정보가 공개됐다. 열혈우마는 오는 8월 30일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사이게임즈는 28일, 공식 유튜브 페이지 파카튜브를 통해 신작 열혈우마의 출시일 정보와 함께 게임의 첫 번째 PV를 공개했다. 열혈우마는 우마무스메들이 모여 펼치는 봄의 팬 대감사제를 다루는 스핀오프 게임이다.

대감사제 이벤트 '우당탕탕 GP'에는 원작과 달리 도트 캐릭터로 만들어진 우마무스메들이 등장하며, 트레센 학원 운동장 외에도 독특한 다섯 개의 배경에서 달리는 '대장애물 경주', 3단 농구대가 돋보이는 농구 시합 '농구공 쟁탈 스테이크스',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피구 '우마닷지 챔피언십', 요리 콤보와 이터 스킬로 겨루는 '대식가 더비'까지 네 개 종목으로 경기를 펼치게 된다.




우당탕탕 GP의 모든 경기는 팀 단위로 치뤄진다. 다섯 명의 우마무스메가 한 팀으로, 총 네 팀이 참가한다. 공개된 네 팀 외에도 게임을 진행할 때마다 키타산 블랙, 사토노 다이아몬드, 마스터 시비, 오구리 캡, 해피 미쿠가 추가되며, 이후 DLC를 통해 3개의 팀이 더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각 팀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최대 4인이 함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로컬·온라인 대전 모드', 나만의 방을 꾸며 우마무스메들의 일상을 지켜볼 수 있는 '팀룸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제공된다.






▲ 이후에도 DLC를 통해 더 많은 우마무스메가 등장할 예정이다

한편, '우당탕탕 캐주얼 액션' 장르를 표방하는 신작 열혈우마는 일본의 액션 게임 명가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을 맡았다. 아크시스템웍스는 이전에도 '쿠니오군의 초열혈! 대운동회' 등 여러 열혈 시리즈의 개발을 담당한 바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열혈 우당탕탕 대감사제'는 정식 한국어를 대응하며, 오는 2024년 8월 30일에 PS와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