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드 아트 온라인' 모바일 신작, 전 세계 사전 등록자 수 60만 명 돌파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 미야카와 야스오)는 인기 애니메이션 "소드 아트 온라인" 시리즈 최신 모바일 게임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의 사전 등록자 수가 전 세계에서 60만 명을 돌파하여 다이아 큐브 25개를 유저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70만 명 돌파 시 '다이아 큐브 25개'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앞서 각 나라의 팬들을 위해 나라별 PV를 순차적으로 공개하여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9월 17일에는 히로인 앨리스를 중심으로 한 미국판 PV를, 9월 23일에는 앨리시제이션 3기의 남자 주인공 유지오 중심의 프랑스판 PV, 9월 25일에는 솔티리나 세루루트 중심의 스페인판 PV, 9월 26일에는 엘드리에 신서시스 서티원이 중심인 한국판 PV, 10월 1일에는 어드미니스트레이터 중심의 중국어 번체자판 PV, 10월 3일에는 이디스 중심의 독일판 PV, 마지막으로 10월 5일에는 키리토를 중심으로 한 일본판 PV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각 나라별로 공개된 PV의 합체본을 공개한다.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인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은 친구 초대에 성공하면 ‘유지오 피규어’를 포함한 ‘소드 아트 온라인’ 굿즈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추첨으로 제공하고, 공식카페에서는 카페 회원 수가 일정 수치를 달성할 때마다 구글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은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을 무대로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함과 동시에, 박력 넘치는 애니메이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가상세계 언더월드에서 펼쳐지는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소드 아트 온라인 앨리시제이션 라이징 스틸이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사전등록자 수 60만 명을 달성했다”라며, “이를 기념한 PV영상도 공개했으니 재미있게 감상해주시기를 바라며, 앞으로 더욱 풍성한 프로모션과 철저한 준비로 이용자분들의 호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