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그라비티가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22일부터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모바일과 PC 플랫폼을 모두 지원해 유저가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2019년 9월 19일 정식 서비스 이후 안정감 있는 운영과 함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만 12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한게임 계정으로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한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페이지’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그라비티는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등 WEB 버전으로 게임에 로그인하는 유저 전체에게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던전 두 배 이벤트, 숫자풀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온라인사업unit 정인화 PM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는 이전보다 서비스 플랫폼을 다양화시켜 게임 접근성을 높이고 유저들이 더욱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준비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지난주 업데이트를 통해 상인 블랙스미스, 알케미스트 등 상인계열 신규 직업과 캐릭터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코스튬 콘텐츠를 추가했다.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는 공식 홈페이지와 한게임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