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가정의 달 특집 ‘스틸시리즈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금번 프로모션은 게이머들이 5월 가정의 달은 좀 더 의미 있게 보내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몰에서 04월 29일 (월) ~ 05월 06일 (월)까지 진행된다.
스틸시리즈는 세계 최초 프로게임단 T1의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이며, 농심 레드포스 등 국내 프로 게임단 지원 및 지속적인 신인 발굴 등 게임 생태계 활성화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페이즈 클랜 등 세계적인 e스포츠 팀과의 스폰서십을 맺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프로게이머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스틸시리즈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라운지 전용 20% 할인 쿠폰 발급으로 스틸시리즈의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은 아크티스 노바 7P∙ 7X 게이밍 헤드셋, 에이펙스 프로 TKL(2023)∙ 에이펙스 프로 미니 게이밍 키보드이며, 이 외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된다. 더불어 제품 구매와 함께 옵션 제품인 마우스 패드, 액세서리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마우스패드 20%/ 액세서리 50%)
마지막으로 프로모션 기간 중 5 만 원 이상 제품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eK리그 개막전 티켓을 증정한다. 개막전 경기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에게 넥슨 캐시 5만 원권을 지급해 구매자들이 스틸시리즈 선물대첩을 한층 더 만끽할 수 있도록 한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5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기회로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스틸시리즈 제품을 경험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