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클래스를 리뉴얼하고 ‘스피드 서버’를 운영한다.
오늘(4월 30일) 정기 점검 이후 ‘뮤 온라인’은 ‘다크로드’ 클래스를 리뉴얼한다. ‘다크로드’는 전용 아이템과 기술 외에도 다른 클래스가 보유하지 않은 ‘통솔’ 스탯을 보유하고 있는 군주 캐릭터다. 넓은 범위로 광역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피릿 블래스트’ 스킬과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의 공격력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디바인 포스’ 스킬 등을 추가해 캐릭터의 전투 효율을 높였다.
‘뮤 온라인’은 오늘부터 6월 4일까지 스피드 서버를 운영한다. '스피드 서버'는 달성한 레벨에 따라 본 서버 이전 후 게임 재화와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서버다. 회원들은 스피드 서버 이전 기간 동안 해당 서버에서 성장시킨 캐릭터를 테스트와 아이스 서버를 제외한 본 서버로 계정 당 1회에 한해 무상 이전 가능하다.
‘스피드 서버’에서는 최대 800레벨까지 신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최대 레벨인 800레벨 도달 시에는 20만 '루드'의 게임재화와 기간제 ‘다크엔젤 방어구 세트’ 등의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스피드 서버 접속 시간에 따라 ‘아리스뮨’, 상급의 ‘빛의축복’ 등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뮤 가맹 PC방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달 16일까지 진행한다.
내달 4일부터 19일까지 총 3번의 주말 간 ‘스피드 서버 주말 플레이 타임 이벤트’를 통해 주차별 기간 내 10시간 이상 게임을 이용한 회원에게는 ‘상승의부적’과 상급의 ‘빛의 축복’을 증정한다. 또 ‘타임어택’ 이벤트로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30일 정액’ 상품과 5만 루드 등의 다양한 보상을 본 서버 이전 후 지급한다.
이외에도 스피드 서버 내에서 ‘도전 첫 구매 이벤트’와 동일한 명의 내 다른 계정에도 상품이 제공되는 ‘원 플러스 원 할인 패키지’ 등을 준비했다.
웹젠 PC MMORPG ‘뮤 온라인’의 다크로드 클래스 리뉴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