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세공의 달인에 도전하고 있는 한 사람입니다.
요즘 제련석 값이 장난이 아니죠... 장인의 특급 무기 제련석은... 갑자기 어마어마하게 비싸졌습니다.
경매장을 자주 체크하던저는... 뭔가 이상한걸 느꼈습니다... 특급 무기 제련석 종류를 누군가가 사제기 하는듯한 느낌을 받았죠.
처음에 100....150...200...250..300 미친듯이 뛰더군요.. 현제는 300선에서 멈춘듯 싶습니다.
누굴까... 누군가 돈이 얼마나 많길래 계속 사재기를 해서... 달인을 도전하는 여럿분들에게 어마어마한 부담을 주게 하는분이 누굴까.. 하는 생각이 들었죠.
저는 그 분이 사재기 해갔다는걸 알고.... '아.. 역시 가진사람들의 욕심이 더 하구나...' 하는걸 느꼈습니다.
시엘섭 천족 금속방어 달인 1호이신 '요 x' 님이셨더군요... 달인을 최초로 찍고 많은 이득을 본 자금을 토대로 다른케릭으로 '무기달인'을 만드시려 하시더군요.....
금속방어구 달인 되신거 축하드립니다. 자신의 노력으로 많은 돈을 축적하신것 역시 축하드립니다.
예... 자기가 하나 더 만들고 싶으면 만드는 것이지요....다른 케릭으로 '무기 달인' 만드는걸 뭐라 하는게 아닙니다.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방어구 달인을 일찍 만들어 많은 자금을 확보한것을 토대로 '무기' 및 '세공' 달인을 시도하는 여럿분들의 기회조차 앗아가는 느낌을 받았다는겁니다.
방어구 팔으실때도 일부로 부케로 올리시더군요. 제작자 이름에는 번듯이 'x 한' 님 이름이 찍혀있던데.....
왜 당당히 자신이 만든걸 일부로 다른케릭터를 통해서 파는지 궁금할 따름이군요.
자기가 돈 많으면 하는거고..... 뭐 시장경제란게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다른분들은 어떻게 느껴지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