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동굴을 6인팟으로 돌았습니다.
그러던 중 수호성 유일 스티그마인 사신의 징벌 이 나왔는데 호법(매너모드)분이 주사위를 굴려서 먹더라구요.
물론 그 팟은 직주팟이었습니다.
악세는 올주였지만 서로 그냥 양보하기도 했었구요.
6명중 저(살성)와 치유, 수호는 주사위 포기했습니다.
호법 분이 돌린거 보고는 잠시 어이가 없어서 누를 시간도 없었죠.
먹고나서 호법분이 하는 말이 거래템은 올주아니냐고 말하시더라구요.
이래저래 실랑이 벌이다가 제가 그 스티그마를 수호님한테 싸게 팔든가 아니면 주사위 포기한것도 억울하니 모두 다시 주사위를 굴려보자고 말했죠.
하지만 호법 분이 싫다고 얘기하셨습니다.
그러고 다시 실랑이 벌이던 중 호법분이 갑자기 저한테 주사위 굴려보세요 라고 말하더군요.
전 주사위 핵을 의심하나 해서 바로 주사위를 굴렸죠.
그리고 나머지 수호님과 치유님도 굴려보라 해서 굴렸습니다.
숫자는 아까 호법 분보다 낮게 나오니까 호법분이 끝난거죠? 라고 하시더라구요.
호법분이 아까 3명 안 굴린 사람 굴려보고 제가 처음에 굴린것보다 높게 나오면 드리겠다고 말도 안하시고 말이죠.
거기서 3명 중 누군가가 더 높게 나와도 달라고 할 수 없게 하고 낮게 나오면 끝난거라고 밀어부치기 위해서인듯하네요.
뭐 저도 살성입니다만 워낙 비싼 가격에 사심없이 그런것도 아니었으며, 처음엔 어떻게 한 번 먹어보자라고 생각도 해서 올주하자고도 해봤는데 실랑이를 벌이면 벌일수록 어이가 없어지고 수호님이 너무 안되보여서 실랑이 중 열폭했습니다.
매너모드 님이 혈화 레기온 사람인데 자기 레기온에 물어보니 그건 올주라고들 하더라구요.
근데 저희 레기온에 물어보니까 직주라고 합니다.
뭐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떤지 여쭤보고 싶네요.
스크린샷 다시 보니 매너모드 님 생각은 유일이고 파템이고 귀속은 직주고 거래템은 올주라고 하시네요.
물론 처음에 그런 말은 있지도 않았구요. 그냥 직주라고 하길래 그런가보다 라고 사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