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이새키 어째버릴까요

콰이링정령
댓글: 5 개
조회: 535
2009-02-25 11:13:13


결계탑에서 솔플을 위해

가고있는데 파티가 들옵니다....

오오오~ 착하신분이네 ~ 하고 확인을 했지요

인사를 하려고 타자를 치는데

엥 정령이시네 ㅇㅈㄹ ㅋㅋㅋㅋㅋ


어째블가요 갈아마실까요? ㅋㅋㅋ

안그래도 파티 안되는데 크킄

Lv0 콰이링정령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