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호법에서 정령으로 갈아탄지3일.....

vlssk
댓글: 3 개
조회: 609
2009-02-26 09:29:38
호법 만렙찍고 심심해서 마도나 키울까 했다가

데바 전직에서 정령이라는 직업이 끌려서 확 질러 버렸댔죠..

이거뭐.. 겁나 매력있는 직업이네요 정말 강추 합니다

정령 최고ㅠㅠ!!!!!!!!!!!!!!!!!!!!

Lv1 vlss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