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초보 정령성 키우시는 유저들을 위한 작은 팁 하나......

숨셔
댓글: 3 개
조회: 873
2009-02-26 08:09:39
다름이 아니라 31랩 되면 복종의 수인이란 스킬을 배우게 됩니다.

소환수 시전시간을 없애주는 스킬이죠!

제가 아프리카 방송보면서 40정령님이 복종 수인을 소환수 뽑는대만 쓰시는거 같아서 이렇게 글 씁니다.

복종 수인은 소환수 소환만이 아닌 바람.땅.불 기운 스킬시전시 즉시시전으로 나갑니다

점프캔슬 섞어서 쓰시면 더욱더 유용하답니다~ㅎ

어디까지나 모르시는 분들에 한에 적은 글이니...태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정령님들 화팅~~

Lv6 숨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