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으악 불정령 얘뭐야

메카링링
댓글: 8 개
조회: 1378
2009-02-25 19:06:18


이제겨우 22찍은 갓시작한 정령성입니다.

처음 전직하고 배우는 불정령

좋았습니다

바람정령배웠는데도 불정령이좋았습니다

그리고 땅정령을배우자

불정령쓸일이없습니다.

모든스펙이 땅정령보다하위(물론 동렙정령기준)

그나마 나은건 이동속도 1차이.

그리고 스킬이 데미지위주로 들어가고 어글 관리가 쉽다는점(정예잡을땐 좀 아닌듯도)

그래도 22에2단계를꿈꾸며 열렙

그리고 2단계 습득!!

[...]

22레벨 2단계불정령

생명력 1800정도 공격력 140 물방 560정도 마방 470정도?

22레벨 1단계땅정령

생명력 2300정도 공격력 134 물방 700대 마방 기억안남

[....]

아 물론 불정령이 여전히 어글관리는쉽고스킬도 데미지만보면 좋고

특히 부식데미지가 제일크게박히는게불정령이긴하지만

뽑아놓으면 녹아버리니 이건뭐...

게다가 기본공격력도 크게차이가없네요

[...]

확실히 땅정은 솔플용 불정령은 팟플용인가봅니다

Lv40 메카링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