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 완전힘드네요..

의왕
댓글: 3 개
조회: 835
2008-11-15 12:40:38
27렙몹부터 어라? 좀 힘드네.. 했는데 28부터는 일반몹한마리 잡으려면 정령이나 저나 피가 바닥치고 갑자기 몹들이
너무 쌔지네요;;
메크로를
/스킬 명령: 위협의 기세 I
/지연 1.7
/스킬 침식 III
/지연 1.7
/스킬 소환: 불의 기운 II
/지연 2.7
/스킬 명령: 뇌전 발톱 I
/지연 1.6
/스킬 명령: 교란 I
/지연 2
/스킬 얼음 사슬 I
/지연 2.8
/스킬 냉기 파동 I
/지연 1.6
/스킬 불꽃 화살 I
/지연 2.8
/스킬 작렬 I
/지연 1
/스킬 명령: 위협의 기세 I
/지연 1.7
/공격

이렇게 써도 몹피가 10%~20%정도 남는몹도 있고;; 어차피 잡고나서 소환몹 피탐도해야되고 하니
일반몹 하나잡고 피탐까지 다하면 2분되나....


그리고 휴식하는데 정령은 왜 피가 안차죠? 정령도 휴식써주는데..

Lv6 의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