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불의 기운이란 스킬 자주 사용하시나요~??

자두v
댓글: 3 개
조회: 1575
2008-11-17 15:12:03
이스킬을 한번써보면 뎀지가 쭉쭉달던데~~마나사용량이 130쯤되던데 좀많긴하지만
침식과 함께 초반에 써주면 피가 줄줄달던데
매크로 올려주신분들은 이 스킬을 아예사용안하시길래 잘사용안하나 하고 함써봅니다~
저는 매크로 위협의기세/침식/불의기운/불화살이나 얼음사슬 /평타이렇게 사용하는데....
불의 기운을 버리셨다면 한번써보시와요 ㅎㅎ

Lv1 자두v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