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힘드네요 ..

생각대로탱
댓글: 2 개
조회: 730
2008-11-15 18:15:26
어느덧 증표 퀘를 하게 됬는데 ..

왜 .. 안껴주는지 .. ㅠㅠ 나도 파티플 하고 싶은데 . ㅠㅠ

겨우 겨우 들어가면 .. 엠이 딸려요 ㅠㅠ 별거 안쓰는데 제가 사냥 방법이 잘못 됬는지 ㅠㅠ

사냥할때 보통 뇌전 - 위협 - 무기력 의 구속 - 침식 이런 식으로 쓰는데 너 무 남발하나요?

Lv2 생각대로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