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마나관리

티느아이
댓글: 2 개
조회: 775
2008-11-15 16:38:17
월래 마나가부족하나여? 아님 스킬을잘못쓰고있나여? 다른유저분들은 마나관리 어케들 하시나여,,,,솔풀경우 한3마리잡고마나탐하거나 특히 파티인경우 공격스킬보단 여러가지 버프스킬들을 쓰는데 마나부족땜시 자꾸앉았있네여,,,마나3천이넘어가는데 웨케스킬마나가 마니들어가는지 다른정령사분들의 마나관리가 궁금합니다~

Lv0 티느아이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