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 사냥터에서 혼자 사냥중이였습니다. ( 몬스터 젠까지 맞추며 혼자 사냥중 )
마나탐 하면서 잠시 스킬창을 보던중 벌써 몬스터 젠이 되었더군요 (칼리돈 사냥터 - 젠시간 빠름)
지나가던 스타 레기온 (남규리 - 백부장) 몬스터 붙어 있는 2마리 ( 애드발생되는거리) 중 하나는 속박을 걸고 다른 하나를 공격 하더군요, 어차피 제가 사냥하던 자리였고 속박된 몬스터 HP 확인결과 100% HP여서 도와줄겸 또한 퀘스트도 할겸 속박된 몬스터를 잡았습니다. 도와줄 의도가 없었다 하더라도 엄연히 제가 계속 하고 있었던 자리였는데도 불구하고 돌아오는 말은 반말과 욕설로 일관을 하더군요 -_-;;
개인적으로 스타레기온에 실제 친구가 몸담아 있고, 몇몇분과 네폰도 하며 지낸적이 있어 정말 진심으로 도와드릴마음으로 잡은건데.....
아이온뿐만 아니라 모든 게임을 하다보면 그럴수 있는 사건이지만 제가 게시판에 글을 올리게 된 계기가 스타레기온에 군단장이신 밤하늘 님께 이런 사실을 말씀 드렸으나 돌아오는 말은 ....
사이보그 - 위에 있는 내용을 밤하늘 님에게 알려 드렸습니다.
밤하늘 - 남규리 하시는분이 백부장이기는 하나 그런일로 제가 일일이 제제를 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닙니다.
(미처 스샷은 준비하지 못해 남규리 하시는분이 욕한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
실제가 아닌 게임이지만 말한번도 나눈적 없는 초면인 사람이 반말로 시작을 해서 사람 무안하게 하더군요
사이보그 - 전 도와드릴려고 잡아드렸는데요?
남규리 - 내가 도와달라고 했어? 내가 도와달라고 했냐고
그래도 전 서로 이해 하자는 의미에서 남규리 하시는분께 전화해서 화해할려고 통화시도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통화자체가 힘들더군요 ㅡㅡ;;
이러한 사실을 제가 게시판에 올린다는 자체도 우습지만 25살(남규리)이면 어느정도의 매너를 알 수 있는 나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남규리 하시는분께서 당당하게 제가 잘못한거라고 말씀을 하셔서 약간 헤갈리는게 있어 아이온 하시는분께 여쭤 보고자 올리게 되었습니다.
남규리 하시는분과 통화녹취된 음성파일 들어 보신후 저의 잘못된점이 있으면 댓글 및 귓말 부탁드립니다.
- 요약 -
1. 전 한자리에서 리젠까지 맞추며 사냥중이였습니다.
2. 남규리 캐릭 지나가면서 제 사냥터에서 몹 2마리중 1마리 속박, 속박건 몬스터 HP 상태는 100% 였습니다.
3. 남규리 캐릭은 지나가던 길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