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떤 게임하다온 애들이 아이온2 잘하는거 같음?

싱야싱야
댓글: 7 개
조회: 249
2026-06-22 17:00:32
종챗보면 로아 하다온 사람들이 부심이 좀 큰거 같던데
나는 개인적으로 내 주변봤을때 메이플 하다 온 애들이 넘사같고
로아는 성역 기믹 파훼가 빠른대신 성격이 이상한거 같고
아이온1 하다 온 아줌마 아저씨들이 제일 못하는거 같음
아이온1때는~~ 하는 소리 진짜 웩

Lv10 싱야싱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