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권성 제발 잘나오길...

Milkstars
조회: 114
2026-06-22 17:02:42
2026년 11월 19일 아이온 오픈!!
첫 캐릭으로 호법성 생성
아이온1 때 치유가 본캐였지만, 이번엔 호법을 하고 싶었지.
그런데, 뭔가 타격감이나 플레이가 나랑 맞지않는것 같아서
그냥 치유성 또 생성..(현 호법 290k 정차중)

치유성으로 생성 후 역시 치유야!! 재밌어~라며
본캐로 즐겁게 플레이 함.
이달 초까지는 재밌게 하다가 인벤에서 치유에 대한
안좋은 글을 보게 됨. 그냥 그러려니 했어. 유저마다 생각이 다르니까..
그런데.. 이전 레기온의 같이 재밌게 하던 호법형이 어느날부턴가 레기온 단톡방이던 인게임 채팅중이던,
치유 쓰레기, 힐싸개 등 단어를 말하기 시작함.
그 레기온 탈퇴하게 된 계기가 됨.

그 후 지금 레기온에서 잘 하다가 어느날 현타가 옴.
그래서 오픈당시 같이 생성한 정령성으로 갈아탐.
정령성도 배럭수준으로 키나벌이였지만,
아1에서 정령도 좋아해서 키우던거였음.

치유성은 아직 좋지만.. 성장체감도 잘 안나고..
그냥 저냥.. 요즘 그래서... 차라리 딜러가 낫겠다 싶었음.

그렇게 한달가까이 270k정도에 정차되있던 정령성 나름 빡세게 키움. 다행히 루늘무, 루가더를 먹게된 이유이기도..
그렇게 정신없이 키우다보니 지난주 패치 이후
정령성도 상황이 좋지 않게됨.
뭐 그것도 그냥 그러려니.. 라고 생각하고 싶지만..
패치 전보다 뭔가..뭔가가 됨..

흠... 요즘... 모르겠음.. 이걸 계속 해야하나.. 또 현타옴..

나름 재밌게 열심히 했는데.. 계속 도태되는거 같고..
성장도 안되고... 운빨도 없는지 강화 돌파 이런것도 안되고..

현질 안해서... 쌀먹이라 그런가.. 쌀팔이는 쌀이 항상 없기에 안하지만.. 쌀을 안사서 그런가...

담달에 권성이나 또... 하지만 권성한다고 뭐가 달라지려나..
게임은 게임일뿐 이라지만.. 뭔가 한심해보인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