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 게임 버프는 너무 괴랄한 성능임

돌아보기
조회: 129
2026-06-23 09:20:33
그야말로 '초딩버프' 라는 말이 딱임

버프가 전투에 약간 도움이 되는 수준이여야지

살성같은건 풍이 있고없고에 아예 다른직업이 되는 수준이고

타직업도 성능의 영향을 너무 크게받고있음

그냥 과감하게 버프성능 칼질하고 자체성능을 올리는게 맞음

애초에 하이브리드 버퍼라는 컨셉 자체가

좋게 가면 사기캐릭이 되는거고

또 다르게가면 어느것 하나 뛰어난게 없는 병신캐릭이 되는것도 맞음

호법같은 이런 캐릭은 원래 있어선 안됨


컨셉부터 태생적으로 사기적이 되거나 또는 버려지거나 하기가 딱 좋음

그리고 NC의 능력으론 이 캐릭을 적절하게 밸붕없이 운용할 능력이 안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