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버 이전이 문제가아니고 서버를 줄여야하는게 아닌가?

Bestofali
댓글: 1 개
조회: 115
2026-06-23 20:37:01

서버 이전이 문제가아니고 서버를 줄여야하는게 아닌가?


다른게임처럼 공성을해서 점령한 지역이나 성이 있는것도아닌데


지금 사람빠져서 메인시간에도 초록불인곳들이있는데


서버를 조금 줄이고 서버 이주를 시켜서 각서버 활성화를 시키는게 맞는거 아닌가


없어지는 서버는 사람없는서버 이전권 무료로 주고 


그 사람이 좀적은 무료 이전서버가 아닌곳에 가고싶을경우 유료판매 이전권 구입하게하고


과연 1섭 2섭찾아서 도시서버에서 시작한사람들이 굳이 시골서버 가서 사람없는곳에 해서 이득볼수있는게 있을까?


애초에 아이온 게임자체가 쌘쪽에서 어비스먹고 편하게 게임하는게 목적인데 거꾸로 조용한곳으로 이주를한다?


시엘이랑 도시서버들은 이전자체도 못하게 막는다고했고 서버 이전권보다 하위 2~4개 서버 줄이고


위에쓴것처럼 이전시키고 밸런스를 좀맞추는게 맞는 방향성이 아닌지...생각이드네요 


결국 지금 평균값이 너무안맞는게 문제인데 이게 서버이전권으로 해결이 가능할런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