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치유 상향 파티지원생각

장시우
댓글: 1 개
조회: 167
2026-06-24 07:24:31
뭐 누구는 호법이 상향지원 ㅈㄴ많이하네
누구는 치유가 상향지원 ㅈㄴ많이하네 하는데

걍 똑같음 시ㅂ

상향지원하는애들마인드가 꿀빨려고하거나
쌀파호 쌀파치 애들이지

이걸 치유가 많네 호법이많네 할필요가없음

나도 원-초 700k 방 만들어두면

탱 딜 치(내가호법이라)들 

700k제대로오는거 별로없음

10번오면 2~3번 딱맞게오고 나머지 탱딜치 다 -50기본깔고들어오는데
걍 다 거절누름

치유700k온다?
바로받음 ㄹㅇ 풍받고 진심딜셋팅하고 딜하는 치유보면
어지간히 딜 ㅈㄴ잘비비고  난 치유랑 같이갈라고
대지의약속(pve피내깎/치유랑 겹치면 효율0%) 패시브많이안올려서
나도 치유랑 가면 딜 증가해서 개꿀임

그냥 상향지원은 상향지원하는애들이 병신인거지
그클래스가 저클래스가 말안하는게맞음

부캐 660정령할떄도 마찬가지임
650k방에서 미달인새기오면 걍 거름

뭐 650치유받을래요 600호법받을래요? 이딴말 ㄴㄴ하셈

난 그냥 상향지원하는새기들 싹다거절임 호법이든 치유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