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쟨 대체 왜 인벤을 하는걸까?

아이콘 꿰에엑
조회: 280
추천: 1
2026-06-24 07:36:36


못난놈 볼귀짝 때리는 맛도 아니고

본인이 지능이 떨어져서 대화를 하면 논리적으로 매번 개박살 날텐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꿋꿋하게 정신승리 하면서 혐오만 하루종일 쏟아내는 저 삶은 대체 얼마나 불쌍한 삶인거야?

어쩌면 치혐의 본질은 

깔개인 치유성이라도 되고싶은 지하세계 애들의 아우성일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