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정에서 잘치는 사람인지 못치는 사람인지 구분법

쫌있다접을거
댓글: 4 개
조회: 407
2026-06-24 16:06:23
키벨런 뛰는 꼬라지보면됨
그냥 보스까지 뛰가는거 조나느리다?
거의 90프로확률로 dps 좆박음

키벨런 존나잘한다?
그냥 할줄아는새끼임

날개짓컨트롤 존나하면서가면
빠를수밖에없는데 왜 느리지 4~5초이상 차이가나는거야왜

Lv44 쫌있다접을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