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제한 오드충전석 안쓰는게 정배지?

아이콘 단수
댓글: 4 개
조회: 550
2026-06-24 16:28:38


무제한 40짜리 160여개 보유중

7월1일 삭제당하는 원정초월입장권 80장 있는데 다는 못털고 반이상 털껀데

이번주 오드 제작+상점 하고도 부족할거같은데
입장권 아까워서 무제한오드 20개정도만 털까?
아님 걍 입장권 버릴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