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솔직하게 물어봄

호호호꺄르르
댓글: 2 개
조회: 211
2026-06-25 17:18:16
이번 쇼케 진짜 괜찮았음??

외적으로보면 나쁘지 않고 좋았음
근데 내적으로 일반 유저입장에서 난 그닥..?

현재 7클래스도 밸런스가 안잡히는데 8개는 관리가될까도 걱정
지금도 못하는걸 레벨 확장 스티 확장 어우 이걸 한다고??

그리고 신규 클래스로 키나 매몰구간 또 만드는거같고

Lv30 호호호꺄르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