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고통받지말고 대리맡겨~~

서울l사람
댓글: 12 개
조회: 542
2026-06-26 05:12:35
지금까지 무스펠 못깬거면 재능없는거임ㅋㅋ 나포함
이제 숙코걸러졌으니 그들만의 리그임 겜에 유저들 다떠나면
인던 어려운거 충족해도 머하니? 유저가 없는데ㅋㅋㅋ

그리고 애초에 라이트유저도 챙기겠다 선언하고 만든겜에서
급돌변한 무스펠~~누굴위한걸까
펫작대리~~지갑유저들 응룡풀셋 차고 딜찍누하니깐 재미없는건 당연한거라고 생각해~~

그리고 좀더즐길거면
성역 대리,펫작대리,바로템으로 키나사서 즐기는게 좋다

어짜피 매크로,대리 말로만 잡겠다지
안잡으니 유저가 포기하고 이용하자

매번 파티구하고 갈리고 인류애사라지지말고 고통받지말자구~~기사들이 알아서 캐릭구해서 깨준다구~

Lv1 서울l사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