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부케 치유 갑질이 이해가 안되네

아이콘 야핸데영
댓글: 9 개
조회: 223
2026-06-27 16:50:52
어쨌든간 하다못해 딜러들 다 600대이고
치유들 못해도 550이상부터 어려움일텐데
400치유가 파티안구해질때는 본캐 지배자 빡숙 잘버팀이러면서
600팟 왔으면 갑질이 아니라 감사합니다 아님?
어느정도 얘들 숙련도가 아쉬운건 감안해야지
나도 내 부캐치유 480인데도 보통에서 아파뒤지겠더라
그마저도 레기온 치유 하도 안구해져서  보통 가본거임
공팟으로는 절대 안감 400에 왠 무스펠?;;;
막말로 400치유 산모산 산산모 뒤지게 아프잖아?
그거 외에도 바닥 똥 떨어지면 한대만에 다이치고
그냥 스치기만 하면 사망각잡힐텐데..
딜러들은 그 리스크 감수해가며 받았을텐데
갑질을 대체 왜 하는거임? 본인도 부캐에 저투력으로 왔으면
어느정도는 감안해야지 갑질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딜러들이 딜해서 버스태워주는건 당연한가봐?
당황스럽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